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복면가왕] 판정단 사로잡은 가왕후보 대거 출전?! ‘MC 햄버거' 첫 방어전에 빨간불 위기!
내용
[복면가왕] 판정단 사로잡은 가왕후보 대거 출전?! ‘MC 햄버거' 첫 방어전에 빨간불 위기!

- 가왕후보 춘추전국시대!  라운드마다 등장한 사상 초유 실력자들 중 최후의 승자는?
- ‘여왕의 카리스마'! 극찬 받은 가왕 호적수 등장!


‘복면가왕’의 새 가왕 ‘MC 햄버거’가 첫 방어저부터 강적들을 만난다.

MBC(사장 김장겸)가 이번주 방송하는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MC햄버거’ 에게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듀엣곡 무대가 펼쳐진다.

이날 6연승 가왕 소향을 꺾은 ‘MC 햄버거’는 처음으로 가왕석에 자리했다. 특유의 신명나는 비트박스로 포문을 연 햄버거는 “너무 많은 출연자들이 칼을 갈고 있어 떨린다” 라며 긴장된 모습을 보여 판정단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햄버거에 도전하는 8인의 도전자도 결코 만만치 않았다. 매 라운드마다 포진해 있는 강력한 호적수들의 무대에 판정단석에서는 “이 분은 가왕전에 가실 분이다”, “두 말 할 것 없는 프로다” 등의 극찬이 쏟아졌다.

특히 한 여성 복면가수가 보여준 폭발적인 가창력에 판정단은 “여왕의 카리스마를 가졌다”, “일주일 만에 다시 여성 가왕으로 바뀔 것 같다”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아 햄버거의 첫 번째 가왕 방어전 난항을 예고했다.
 
이에 더해 유영석은 “가왕의 대항마가 벌써 5명이다” 라며 지각변동 가능성을 제기해 과연 MC 햄버거가 2연속 왕좌를 지킬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연이어 가왕후보가 등장한 화려한 무대는 9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노시용, 오누리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7-07-07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