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빅스의 혁, "홍빈과 히말라야 등반 같이 하고 싶어"
내용
8일 MBC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별밤초대석> 코너에 아이돌 그룹 빅스가 출연했다.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빅스는 이 날, ‘자기 PR 시간’을 가졌다. 다른 멤버들은 음악 작업, 연기 활동 등을 꼽는 반면, 혁은 스페인 축구를 현지에서 봤단 걸 자랑했다. 그 일이 자신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고 밝혔다. 다른 버킷리스트는 뭐가 있냐는 강타DJ의 질문에, “히말라야 등반을 하고 싶다.” 고 답했다. 함께 데려가고 싶은 멤버로는 홍빈을 뽑았다.

한편, 켄에게 “내 기사에 직접 댓글 단 적 있다? 없다!”라고 묻자 켄은, “없다”고 답했고, 멤버들은 야유하며 웃고, 납득하지 못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오히려 엔이 뛰어난 댓글 실력을 공개했다. 엔은 “내가 다는 댓글이 늘 베플(베스트댓글)이 된다. 댓글은 빅스 거에만 단다. 그리고 베플이 된 걸 멤버들에게 보여주고 자랑한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그 댓글에, ‘너 학연이 아니니?’라는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며 웃었다.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매일 밤 10시 5분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서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 연출 : 손한서PD
* 홍보 : 이은형

예약일시 2017-06-09 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