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정준영, 생방송 도중 깜짝 손님 초대! 깜짝 손님의 정체는?!
지난주 방송에서 믹솔로지스트 김봉하와 함께 여심 저격 칵테일을 만든 정준영은 후반전에서 홈 파티를 열고 다양한 칵테일을 만들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방송이 시작되자 정준영은 홈 파티를 함께 즐길 친구를 초대하겠다며 생방송 도중 전화로 즉석 섭외에 나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평소 정준영과 친분이 두터운 가수 에디킴이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는데 정준영은 에디킴에게 다소 충격적인 칵테일을 제조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술을 주는 대로 받아 마신 에디킴은 얼마 지나지 않아 숨겨둔 음주가무 본능(?)을 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김봉하 전문가는 2천원으로 2만원짜리 칵테일을 만들 수 있다며 민트나 유자청을 활용한 칵테일 레시피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피치 크러시, 모히토 등 칵테일 바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칵테일을 집에서 손쉽게 따라하는 방법을 전수했고, 매우 간단한 레시피에 정준영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폭소 유발하는 홈 파티와 초간단 홈 칵테일 레시피는 오는 27일 토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사장 김장겸)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홍기X최종훈, 방송 도중 고양이에게 무릎 꿇고 사과한 사연은?!오는 토요일(27일)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초보 집사 이홍기, 최종훈이 고양이 기초 관리법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지난주 귀여운 반려묘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던 이홍기, 최종훈이 후반전에는 집사들의 가장 큰 고민인 고양이 기초 관리법에 대해 알아본다.
이에 최종훈은 고양이 병원 전문의 김명철에게 자스민 비만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았고 고양이 다이어트에 관한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해 시청자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해결법을 설명하는 도중에도 갓 3개월 된 이홍기의 고양이 쩔셈이는 전반전에 이어 여전히 활발하고 귀여운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전문가는 집사들이 가장 하기 어려워하는 고양이 목욕에 대해 소개하며 집에서도 고양이 스파를 손쉽게 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생방송 내내 고양이들의 수발(?)을 들며 방송을 진행하던 이홍기와 최종훈은 기진맥진하며 방송을 마무리 했다는 후문이다.
FT아일랜드의 이홍기, 최종훈과 함께 알아본 고양이 관리법은 오는 토요일(27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공개된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주혜승(02-789-2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