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군주-가면의 주인] 자체 최고 시청률 13.4% 기록, 수목극 정상 굳혔다!
내용

MBC 수목미니시리즈 ‘군주-가면의 주인’(극본 박혜진 정해리, 연출 노도철 박원국, 이하 ‘군주’)이 또다시 수목극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군주’ 3, 4회는 시청률 11.2%, 13.4%(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군주’ 전성시대의 막이 올랐음을 알렸다. 이는 전날 2회 시청률 12.1% 보다 1.3% 포인트 상승한 기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자(유승호)와 가은(김소현)의 풋풋한 사랑의 시작과 함께 ‘이선’이라는 같은 이름으로 인해 얽힌 세자와 이선(김명수)의 운명의 굴레가 시작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세자는 아버지의 억울한 죽음으로 양수청 앞에서 분노하는 이선에게 자신의 신분을 밝히며 아버지의 원통함을 풀어주겠다고 약속했다.

4회는 편수회에게 잡힐 위기에 처한 세자와 이선의 모습에서 마무리되며 5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또한 세자와 가은, 이선, 화군(윤소희)의 서로를 향한 마음이 조금씩 드러나며 이후 로맨스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군주’는 조선 팔도의 물을 사유해 강력한 부와 권력을 얻은 조직 편수회와 맞서 싸우는 왕세자의 의로운 사투와 사랑을 그린 드라마. MBC(사장 김장겸) 수목미니시리즈 ‘군주’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m.drama_pre/
* 트위터 : https://twitter.com/mbcdrama_pre


기획 : 김경희
제작 : 피플스토리컴퍼니, 화이브라더스
극본 : 박혜진, 정해리
연출 : 노도철, 박원국
출연 : 유승호, 김소현, 엘(김명수), 윤소희, 허준호, 박철민 등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7-05-12 0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