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시사토크 이슈를 말한다] 봄 맞이 개편, 신동호 아나운서 진행으로 새롭게 시청자들 찾아간다
내용

[시사토크 이슈를 말한다] 봄 맞이 개편, 신동호 아나운서 진행으로 새롭게 시청자들 찾아간다

- D-30! ‘장미 대선’ 대진표 완성…최후의 승자는?

 

■ 개편 : 4월 9일(일)

■ 방송 :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10분~8시

■ 진행 : 신동호 아나운서

■ 출연 : 박상헌 정치평론가, 윤태곤 정치평론가, 정미경 전 국회의원, 이승원 정치평론가

   * 출연진은 방송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9일 MBC(사장 김장겸) <시사토크 이슈를 말한다>에서는 “D-30! ‘장미 대선’ 대진표 완성…최후의 승자는?”을 주제로 박상헌 정치평론가, 윤태곤 정치평론가, 정미경 전 국회의원, 이승원 정치평론가들의 의견을 들어본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슈 WHY’와 ‘팩트 점검’을 통해 문재인 후보의 확장성 문제와 안철수 후보의 역전 판세에 이어 문 후보 측에서 제기한 안철수 띄우기 식의 ‘비상식적 여론조사 방식’ 문제의 타당성 등을 짚어볼 예정이다.

 

140회째를 맞은 이날 방송은 봄 개편을 맞이해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새로 진행자로 나선 신동호 아나운서는 92년 MBC에 입사해 <뉴스와이드, 마감뉴스, 주말 뉴스데스크> 앵커, <생방송 오늘 아침> 진행, <100분 토론> 제7대 사회자를 거쳐 현재 MBC 아나운서 국장을 맡고 있다.

 

신동호 아나운서는 “앞으로 더 깊게 보고 멀리 보는 좋은 이슈를 선별해 밝은 등불 역할을 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시사토크 이슈를 말한다>는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10분에 방송된다.

 

* 문의 : 홍보국 김동희(02-789-2767)

예약일시 2017-04-08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