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소미, 시그니처 커피 만들기에 도전! ‘딸솜라떼’를 맛본 모르모트PD의 반응은?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소미, 시그니처 커피 만들기에 도전! ‘딸솜라떼’를 맛본 모르모트PD의 반응은?
- 소미, 훈남 바리스타와 커피 대결에 나서! 시민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은 승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소미가 시그니처 커피 만들기에 도전한다.

지난 방송 당시 바리스타가 되어 각종 커피 만들기에 도전했던 소미가 후반전에는 자신의 시그니처 커피로 바리스타 이강빈과 커피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방송이 시작되자 소미는 바리스타 이강빈에게 생크림과 색소를 이용하여 크림 위에 아트를 그리는 ‘크리마트(Cream Art)’를 배웠는데 소미가 그린 크리마트를 본 시청자들은 마치 커피에 낙서를 한 것 같다는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소미는 자신만의 시그니처 메뉴 만들어보기에 나섰고 딸기부터 초코시럽까지 온갖 재료들을 넣어 다소 충격적인 비주얼로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또한 소미의 커피를 시식한 모르모트PD는 입을 헹구는 모습까지 보였다.

자신의 시그니처 커피 이름을 ‘딸솜라떼’로 지은 소미는 카페 정식 메뉴로 올려줄 것을 요구하며 이강빈에게 커피 대결을 제안했고 시민들의 충격적인 맛 평가가 이어졌다고.

시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커피 대결의 승자는 18일(토)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실검 1위 등극, ‘채소소믈리에’ 홍성란!  노른자 활용한 밥도둑 만능장 탄생!
- 달걀로 라떼를? 입맛 까다로운 도우FD와 에이프릴 채경의 입맛 사로잡은 달걀 요리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채소소믈리에 홍성란이 에이프릴 채경과 달걀을 이용한 이색 요리를 만든다.

지난 방송에서 독특한 달걀 요리로 큰 반응을 얻으며 실검 1위에 등극한 홍성란은 화제를 이어 외식 요리 뺨치는 스페셜한 달걀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되자 홍성란은 ‘노른자장’이라는 만능장을 공개했고 샐러드, 우동, 빵 등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특히 이 만능장은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로 보는 이들을 솔깃하게 했다.

또한 홍성란은 달걀과 꿀을 활용한 ‘달걀 라떼’ 만들기에 나섰는데 예상치 못한 이색 레시피에 모두 당황했지만 맛을 본 채경과 도우FD는 “실제 카페 음료 같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이밖에도 홍성란은 봄을 맞이해 냉이, 달래 같은 봄나물을 활용한 달걀 프리타타 레시피를 전수해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한편 달걀 프리타타 배우기에 나선 채경과 도우FD는 본인들의 기호에 맞게 봄나물 대신 고칼로리 재료들을 폭탄으로 넣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채소소믈리에 홍성란이 공개하는 노른자장과 달걀 라떼 레시피는 오늘(1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7-03-18 0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