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 린 vs 러블리즈 케이, ‘여여 듀엣'’ 선후배의 케미 대결!
[듀엣가요제] 러블리즈 케이, 감성 듀엣 무대에 린‘만점 주고 싶다’ 극찬!
[듀엣가요제] ‘2연승 도전’ 린X김인혜, 스튜디오 눈물바다 만든 사연은?
오늘 밤 MBC '듀엣가요제'에서 ‘발라드 여왕’ 린과 ‘상큼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가 ‘여여 듀엣’ 대결을 펼친다. 러블리즈 케이X황세영 팀은 지난 1라운드에서 태연의 ‘I’로 상큼한 여여 듀엣을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화사하게 만든 바 있다.
케이팀은 지난주와 달리 2라운드에서는 차분한 감성을 선보이며 “가장 듀엣 같은 둘의 목소리였다. 완벽했다”는 MC 성시경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린 역시 케이의 무대에 ‘만점을 주고 싶다’며 후배 ‘여여 듀엣’의 무대에 감탄했다. 케이의 듀엣파트너 황세영은 “무대에서 제가 더 많이 돋보였으면 좋겠다고 말해줬다”며 케이의 예쁜 마음씨에 고마움을 표해 더욱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명불허전 독보적인 음색으로 지난 경연 우승을 차지한 선배 ‘여여 듀엣’, 린X김인혜 팀은 이번 무대를 통해 2연승에 도전한다. 넋을 놓게 만드는 강렬한 흡인력을 보여준 린 팀은 노래가 끝난 후에도 여운이 남는 먹먹한 듀엣으로 감동을 주었다. 특히 무대 후 서로에게 함께 한 소감을 전하던 린과 김인혜는 관객들은 물론, MC 유세윤마저 울컥하게 만들며 스튜디오 전체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여여 듀엣’, 린과 러블리즈 케이의 무대는 어떠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린과 러블리즈 케이가 선보이는 선후배 ‘여여 듀엣’ 대결은 오늘 3월 17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린, 길구봉구 봉구, 슬리피, 장미여관 육중완, 비투비 이창섭, 러블리즈 케이, 박혜경이 무대를 꾸민다.
* 연출 : 강성아, 장승민
* 문의 : 추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