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 육중완 VS 슬리피, ‘예능 대세들의 깜짝 반전 무대!
[듀엣가요제] 1R 우승 육중완의 랩 VS 래퍼 슬리피의 초고음! 반전 무대로 승부수!
[듀엣가요제] 래퍼 슬리피, 보컬로 전업?! 초고음 폭발!!
[듀엣가요제] 1R 우승 육중완, 랩 도전...우승까지 가능?
래퍼 슬리피와 장미여관 육중완이 MBC '듀엣가요제'에서 예상치 못한 반전 무대를 선보인 것으로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예능 대세남’ 슬리피는 이미 지난주 1라운드에서 듀엣 파트너 김동영과 함께 무대에 올라 특유의 랩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또한 래퍼의 꿈에 이어 이제는 가수의 꿈을 이루고 싶다는 고백도 했는데, 이번 2라운드에서는 시종일관 ‘초고음’이 나온다며 우승을 자신했다. 실제로 슬리피는 무대가 시작되자 웃음기 싹 뺀 ‘반전 초고음’을 선보였고, 보컬로서의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선 “오늘 꿈을 이룬 것 같다”고 크게 기뻐했다. 아울러 무대를 마치고선 다시 ‘허세 가득’ 슬리피로 돌아와 지켜보던 관객들에게 큰 웃음도 선사했다고 한다.
육중완X이주혁 팀은 1라운드에서 진심이 전해지는 열창으로 앞선 순서까지 왕좌에 앉아있던 슬리피를 제치고 우승했다. 육중완 팀은 2라운드에서도 훈훈한 ‘남남 케미’가 돋보였는데, 1라운드와는 다르게 밝은 분위기의 무대를 꾸몄다. 특히 그는 랩까지 도전한 점이 돋보였다. 육중완은 “제 음악 인생에서 이렇게 불태운 곡은 오랜”이라며, “따로 랩 선생님까지 구해 연습했다”고 털어놨다. 육중완의 깜짝 랩에 슬리피는 “‘쇼미’에 나가셔도 되겠다”고 칭찬했다고 한다.
1라운드 우승을 차지했던 육중완 팀과 ‘초고음’으로 우승을 자신하는 슬리피 팀이 펼치는 대결의 결과는 과연 어떻게 될까? 예능감과 가창력 모두를 갖춘 슬리피와 육중완의 반전 무대는 3월 17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린, 길구봉구 봉구, 슬리피, 장미여관 육중완, 비투비 이창섭, 러블리즈 케이, 박혜경이 무대를 꾸민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www.imbc.com 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 연출 : 강성아, 장승민
* 문의 : 홍보국 추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