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소미, 핸드드립 커피부터 충격적인 비주얼의 커피까지! 다양한 커피 만들기!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소미, 핸드드립 커피부터 충격적인 비주얼의 커피까지! 다양한 커피 만들기!
- 소미, 두 번째 버킷리스트 ‘바리스타’ 도전! 모르모트PD의 취향을 저격한 커피의 맛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소미가 바리스타에 도전한다.

지난 방송 당시 아빠 매튜와 클라이밍에 도전해 큰 인기를 끌었던 소미가 이번에는 ‘커피’를 주제로 바리스타 체험에 나선 것.

방송이 시작되자 자신의 또 다른 버킷리스트로 바리스타 되어보기를 꼽은 소미는 ‘훈남 바리스타’ 이강빈과 함께 다양한 커피 만들어보기에 나섰다.

본격적인 커피 만들기에 나선 소미는 이강빈에게 핸드드립 커피 내리는 법을 전수받아 직접 내린 커피를 맛봤는데 시음 도중 커피 CF를 흉내 내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에스프레소 내리는 법을 배운 소미는 모르모트PD를 초대해 자신이 내린 커피 시음을 부탁했는데 초딩 입맛의 모르모트PD는 쓰다는 혹평을 남겨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요즘 가장 핫한 커피인 스카치노 만드는 법을 배운 소미는 모르모트PD에게 직접 만든 충격적인 비주얼의 커피를 권했는데 커피를 맛 본 모르모트PD는 의외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소미의 두 번째 버킷리스트인 바리스타 도전기는 오는 11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헤드헌터 윤재홍과 함께 다양한 직업 세계 탐구! 각종 이색 직업과 유망 직종은?
- 연봉을 둘러싼 각종 궁금증 해소! 연봉의 실체를 파헤쳐본다! 이직 시 몸값 높이는 전략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와 조영구가 헤드헌터 윤재홍과 함께 직업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김구라는 갈수록 심해지는 취업난 속에서 직업 관련 개인 방송으로 화제가 된 14년차 헤드 헌터 윤재홍을 초대해 다양한 직업 세계 탐구에 나섰다.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되자 윤재홍은 도선사부터 크루즈선 승무원까지 각종 이색 직업을 추천한데 이어 미래에 유망 직종과 사라질 직종에 대해 소개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윤재홍은 근로자들의 평균 임금과 각 기업 직장인들의 연봉을 공개하고 연봉과 성과급의 실체에 대해 낱낱이 파헤쳐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김구라는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할 연봉 인상에 대해 물었고, 이에 윤재홍이 몸값을 높이는 실질적인 전략을 공개했다. 이밖에도 윤재홍은 인사 담당자들에게 관심을 끄는 이력서 작성 팁을 전수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헤드헌터 윤재홍, 조영구와 함께한 김구라의 ‘트루 잡 스토리’는 내일(11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날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7-03-10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