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클라이밍’ 콘텐츠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정복! ‘세계 챔피언’ 김자인 선수와 함께 매력 방출!
- 전소미, 아빠와 좌충우돌 ‘실내 클라이밍’ 도전! 배꼽 잡는 ‘부녀 케미’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는 전소미가 아빠 매튜와 함께 김자인 선수에게 클라이밍을 배운다.
전소미는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I.O.I로 최근 활동을 마치고 각종 예능에서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평소 타고난 신체와 운동 신경을 가진 전소미가 ‘마리텔’에서 ‘클라이밍’ 콘텐츠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었다.
방송이 시작되자 자신의 버킷리스트가 적힌 공책을 공개하며 평소 클라이밍에 도전하고 싶었다는 전소미는 세계 랭킹 1위의 ‘암벽 여제’ 김자인 선수를 초빙해 본격적으로 클라이밍 배우기에 나섰다.
전소미는 초반에 기초 단계 때 어려워했지만 타고난 운동 신경으로 클라이밍을 금방 습득하며 꽤 높고 어려운 단계 클라이밍도 성공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전소미의 아빠 매튜가 함께 클라이밍에 도전했는데 매튜는 전소미의 옷을 입고 딸의 훈련을 방해하거나 짓궂은 장난을 치는 등 역대 ‘부녀 케미’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아빠 매튜, 암벽여제 김자인 선수와 함께한 전소미의 ‘클라이밍 도전기’는 오는 25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원조 워너비 언니’ 이소라, 뷰티에 대한 모든 것 공개! 절대 동안 유지법은?
-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의 신화 그대로 재현하나? 집에서 5분 만에 몸짱으로 거듭나는 운동 비법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는 ‘원조 워너비 언니’ 이소라가 동안 비결을 유지하는 모든 팁을 공개한다.
이소라는 대한민국 1호 슈퍼모델로 아직까지 주름 하나 없는 동안 외모를 유지하며 많은 여성들의 ‘원조 워너비 언니’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이소라는 일상생활에서 자신이 직접 실천하고 있는 동안 유지법과 몸매 관리 팁을 소개하겠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본격적으로 주름을 없애는 자신의 평소 생활 습관을 공개했는데, 주름의 가장 큰 적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는 스마트폰이라고 말해 큰 충격을 주었고 스마트폰을 제대로 사용하는 습관을 직접 재연하면서 설명해 시청자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소라는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5분 운동법 공개에 앞서 과거 자신이 찍었던 다이어트 동영상을 공개하며 전설의 다이어트 비디오를 ‘마리텔’에서 재현해보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허벅지와 복근이 탄탄해지는 법으로 스쿼트의 정석을 보여주었는데 다소 기상천외한 운동 자세에 시청자들은 웃음을 터뜨렸다고.
‘원조 워너비 언니’ 이소라가 알려주는 동안 유지법과 몸매 관리법은 내일(25일) 밤 11시 15분에 MBC‘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