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AOA 설현, 반려견 덩치의 식탐 고민 토로… 강형욱이 제시한 솔루션은?
- 강형욱, AOA 설현의 ‘다견 가정’ 고민 해결에 나선다!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AOA 설현의 반려견 ‘덩치’의 식탐을 교정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한다.
설현은 반려견 ‘덩치’가 식탐이 많아 평소에 아무거나 주워 먹는다는 고민을 이야기했다. 이에 강형욱은 자동배식기 대신 밥그릇을 사용할 것을 추천했고, 밥그릇을 놓는 위치까지 상세하게 설명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어 설현은 덩치 외에 자신이 키우고 있는 또 다른 반려견을 공개했다. 이름은 ‘팝콘’. 강형욱은 여러 마리를 키우고 있는 설현에게 ‘다견 가정 솔루션’을 제시하며, 사회성을 기르는 훈련이 가장 먼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설현은 팝콘이 덩치의 활발한 성격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 탈모가 왔다고도 말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반려견 덩치 때문에 현장이 발칵 뒤집히는 일도 발생했다. 실내에서 진행을 하면 통제가 비교적 쉬울 줄 알았던 덩치가 갑자기 민아에게 방송도중 돌발 행동을 벌인 것. 과연 덩치의 돌발행동은 어떤 것이었을까?
AOA 설현, 민아의 반려견들과 함께하는 강형욱의 솔루션 교육은 오는 1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채소소믈리에 홍성란, ‘싱글남’ 김구라-서장훈을 위한 혼밥 파티 즐기는 방법 공개!
- 김구라, 채소소믈리에 홍성란과 서장훈 사이의 묘한 핑크빛 기류 포착?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채소소믈리에 홍성란이 ‘싱글남’ 김구라와 서장훈에게 혼밥 파티 요리법을 공개한다.
지난 방송에서 홍성란, 서장훈과 ‘혼밥족’을 위한 삼시세끼 건강 요리로 화제를 모았던 김구라가 후반전에는 혼밥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요리를 만들어볼 예정이다.
방송이 시작되자 홍성란은 김구라와 서장훈을 위해 영양이 듬뿍 들어있는 ‘마 구이 샐러드’를 선보였는데 비교적 간단한 레시피로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집에서도 오븐 없이 만들 수 있는 ‘단호박 카스테라’를 선보였는데 맛을 본 김구라와 서장훈은 정말 맛있다며 극찬했다고.
한편, ‘삼겹살 채소 말이’를 소개하던 홍성란은 두 사람에게 요리 재료를 나눠주었는데 주재료인 삼겹살을 받지 못한 김구라가 홍성란이 서장훈만 편애한다고 질투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채소소믈리에 홍성란이 알려주는 혼밥 파티 요리 레시피는 내일(18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