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듀엣가요제] 레전드 찍으러 돌아온 김필! ‘소름 돋는 무대’
내용
[듀엣가요제] 음색깡패 김필, 애절한 감성 무대로 여심 홀려
[듀엣가요제] 김필, ‘소름 돋는 무대’로 두 번째 도전장... 이번엔 왕좌 차지할까?
[듀엣가요제] 레전드 찍으러 돌아온 김필! ‘소름 돋는 무대’

‘음색깡패’ 김필이 오늘밤 MBC '듀엣가요제'에서 두 번째 도전에 나선다. 

지난해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독특한 음색으로 재해석한 정준일의 ‘안아줘’로 큰 화제를 일으켰던 김필이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다시 한 번 출연한다는 소식이다. 김필은 당시 김윤아 팀에 3점 차로 우승을 내어주고 2위에 머물러 아쉬움을 드러낸 바 있다. 김윤아의 명예 졸업으로 비어있는 왕좌를 김필이 당당히 차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김필은 독보적인 보이스로 첫 소절 시작부터 여성 관객들의 감탄을 터뜨려 ‘여심 저격수’라는 별명이 허언이 아님을 증명했다. 김필과 듀엣 파트너의 소름 돋는 열창에 MC와 패널들은 ‘레전드 무대 찍고 간다’며 혀를 내둘렀다. 

놀라운 감정 몰입과 화음을 보여준 김필의 듀엣 파트너는 무대에서 내려오자마자 돌변, 김필을 진땀 흘리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날 김필은 악동뮤지션 이수현과 뜻밖의 삼각관계(?)로 녹화 내내 시선을 집중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경연에는 김필을 비롯해, 지난주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된 린과 길구봉구 봉구, 그리고 오디션 우승자 3인방인 악동뮤지션 이수현, 울랄라 세션 김명훈, 백청강과 20년 차 ‘베테랑 디바‘ 박기영이 무대를 꾸민다.

독보적인 음색의 김필이 선보이는 ‘소름 무대’는 오늘 2월 17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어플을 통해 받고 있다.




* 연출 : 강성아, 장승민
* 문의 : 추민정
예약일시 2017-02-17 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