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AOA 설현의 반려견 덩치 출연! 천방지축 반려견을 위한 고민 해결 방법은?
- AOA 설현X민아, 강형욱에 반려견 고민 토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지난 출연에서 애견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화제를 모았던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AOA 설현, 민아의 특별 게스트로 출연, 반려견 교육에 나선다.
설현과 민아는 연예계 대표 애견인으로 각자 반려견 덩치, 모찌라는 이름을 가진 대형견을 키우고 있다. 설현은 평소 ‘설현 강아지’로 유명한 ‘베어코트 샤페이’라는 독특한 종의 반려견을 데리고 나왔다.
본격적인 반려견 고민 상담이 시작되자 설현은 반려견 덩치의 식탐에 대한 고민을, 민아는 모찌가 사회성이 부족하고 컨트롤이 안 된다는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강형욱은 간단한 훈련들을 통해 개선해주겠다며 고민 해결에 나섰다.
세 사람은 야외로 나가 교육을 진행했는데 민아는 덩치가 매우 큰 대형 반려견 모찌를 훈련시키지 못하고 오히려 모찌에게 끌려 다녀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방송 도중 벌어진 덩치와 모찌의 돌발 행동 때문에 설현과 민아는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고.
AOA 설현과 민아의 반려견들이 펼친 돌발 행동은 오늘(11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웹툰작가 주호민, 그림 못 그려도 웹툰 작가가 될 수 있다!
- ‘파괴왕’ 주호민, 생방송 도중 ‘마리텔’파괴 성공? ‘강형욱 & AOA설현·민아’ 방송 폭파시킨 사연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는 웹툰 작가 주호민이 출연한다.
웹툰 ‘신과 함께’, ‘무한동력’ 등을 연재하여 큰 인기를 얻은 주호민은 최근 그가 가는 곳마다 없어져 ‘파괴왕’이라는 별명을 얻은 유명 웹툰 작가다. 이에 주호민이 과연 ‘마리텔’ 출연 1호 웹툰 작가 이말년의 뒤를 이어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에 이목이 집중됐다.
방송이 시작되자 ‘파괴왕’이라는 명찰을 가슴에 달고 시청자를 맞이한 주호민은 데뷔를 하게 된 사연부터 그의 대표작이자 최근 하정우, 이정재, 마동석, 차태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제작되고 있는 영화 ‘신과 함께’에 관련한 일화까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로 방송을 이끌어 나가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어 주호민은 ‘너도 만화가’ 코너에서 웹툰 작가가 되는 방법을 공개했는데 그림에 자신이 없어도 웹툰작가가 될 수 있는 비장의 비법을 전수해 시청자들을 만족시켰다. 특히 이 방법은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으로 진짜 만화처럼 그럴 듯한 효과를 낼 수 있어 큰 반응을 얻었다.
주호민은 이날 생방송 도중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던 강형욱과 AOA 설현·민아의 방송마저 파괴시켜 방송이 중단되는 사태가 발생했다고.
‘파괴왕’ 주호민이 알려주는 웹툰에 대한 모든 것은 11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