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경규, “유연석 내가 발굴했다” 생방송 도중 유연석과 전화연결… 그 진실은?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경규, “유연석 내가 발굴했다” 생방송 도중 유연석과 전화연결… 그 진실은?
- 이경규, 영화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복수혈전’ 포스터 속에 숨겨진 비밀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영화감독 이경규가 제작한 영화인 ‘복수혈전’, ‘복면달호’, ‘전국노래자랑’에 관련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이경규는 자신의 첫 번째 영화인 ‘복수혈전’을 시청자들과 함께 감상하고, 관련 일화를 하나씩 공개했다. 특히 포스터 촬영 당시 손등의 힘줄을 강조하기 위해 다소 가학적인 조치를 취했던 일화를 솔직하게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이경규는 가장 최근에 제작한 영화인 ‘전국노래자랑’의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대세 배우 유연석과 영화 ‘곡성’의 김환희는 자신이 ‘전국노래자랑’ 제작 당시 발굴한 스타이며, 특히 유연석은 단 한 장의 사진만 보고 주연으로 발탁했다고 말해 김태훈은 물론 시청자들의 의심을 샀다.

이에 이경규는 자신 있게 휴대폰을 들고서 “유연석과는 지금까지도 연락하는 사이”라며 즉석으로 전화 연결을 시도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동안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영화감독 이경규의 숨겨진 영화 이야기는 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타일러 라쉬, 건강도 챙기고 환경도 챙기는 이색 밀고기 레시피 공개!
- 타일러 라쉬, 막걸리 사업에 도전하다? 한국과 미국이 만나 탄생한 ‘퓨전 막걸리’의 정체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샘 오취리와 타일러 라쉬가 ‘퓨전 쿡방’을 선보인다.

방송이 시작되자 타일러 라쉬는 최근 미국에서 화제인 밀고기를 소개했다. 밀고기를 먹는 것은 건강도 챙기고 환경도 챙기는 방법이라며 밀고기 레시피를 전수해줄 전문가를 소개했는데, 샘 오취리와 타일러 라쉬의 기대 속에 등장한 전문가는 바로 MLT-41 당시 김구라의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채소소믈리에 홍성란.

홍성란은 시중에서 고가에 판매되고 있는 밀고기를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비법은 물론, 밀고기로 만든 탕수육과 강정, 그리고 스테이크 레시피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서 타일러 라쉬는 자신이 직접 만든 ‘메이플시럽 막걸리’를 공개했다. 그는 막걸리 사업을 구상했을 정도로 자신이 막걸리 애호가임을 밝히고는 한국과 미국의 맛이 만난 ‘퓨전 막걸리’ 레시피를 소개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타일러 표 막걸 리가 완성되자 평소 술을 못 마신다던 샘 오취리가 막걸리를 대야 채 원샷을 하는 돌발 행동을 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타일러 라쉬가 알려주는 ‘메이플시럽 막걸리’ 레시피는 오늘(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7-02-04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