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고막여친’ 볼빨간사춘기, 생방송 도중 직접 제작한 이색 모닝콜 공개!
- 볼빨간사춘기, 시청자를 폭소케 만든 기상천외한 성대모사는?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고막여친’이라 불리는 여성듀오 볼빨간사춘기가 모닝콜 만들기에 나선다.
지난 방송 당시 자신들의 노래 속 특유의 표정과 몸짓을 전수하며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던 볼빨간사춘기가 후반전에는 이색 모닝콜을 제작할 예정.
후반전이 시작되자 볼빨간사춘기는 긴장을 풀기 위해 ‘고막여친’ 달달한 라이브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켰고, 이어 노래를 들려주는 것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볼빨간사춘기 표 모닝콜을 만들어 보겠다고 말했다.
안지영과 우지윤은 2초 모닝콜 만들기에 나섰는데 우지윤은 자신의 목소리로 독특한 소리의 초인종 성대모사를 내며 2초 모닝콜을 완성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볼빨간 사춘기는 5초 모닝콜 제작에도 나섰는데 과거 MBC ‘거침없이 하이킥’의 명장면을 응용해 코믹한 대사들을 믹스시킨 알람을 만들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고막여친’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제작한 이색 모닝콜은 오는 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들을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꿈 해몽 전문가와 알아본 죽는 꿈의 의미는?
- 복권 4천만 원에 당첨된 대박 꿈의 정체는?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김구라가 꿈 해몽을 콘텐츠로 방송을 진행한다.
김구라는 꿈 해몽 전문가 홍순래를 초대해 본격적인 꿈 해몽 방송에 나섰는데 꿈은 무조건 반대가 아닌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꿈에서 오른팔이 잘리는 꿈은 가까이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 도와주는 사람이 배신하거나 죽는 꿈이라고 전했다.
이에 김구라는 자신을 예로 들어 꿈에서 오른팔이 잘려나가는 꿈은 조영구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것이 아니겠냐고 비유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여러 가지 꿈 해몽 이야기를 이어나갔는데 의외로 죽는 꿈의 경우 낡은 것을 벗고 새롭게 태어난다는 의미를 지닌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꿈 해몽 전문가는 김구라와 똥 꿈부터 돼지 꿈까지 대표적인 길몽 사례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실제 4천만 원 복권에 당첨된 꿈 이야기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꿈 해몽 전문가 홍순래가 공개한 4천만 원 복권에 당첨된 대박 꿈의 정체는 내일(4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