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 [듀엣가요제] 데뷔 47년차 ‘소울 대부’ 김도향 출격!
'CM송의 대가’ 김도향, 설특집 [듀엣가요제] 출연 예고!
김도향, 설특집 [듀엣가요제] 출연! 감동의 무대..‘역시 레전드!’
설 특집 '듀엣가요제'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울 대부’ 김도향이 출연한다.
오늘 방송되는 설 특집 MBC '듀엣가요제'에서는 지난 추석 특집과 마찬가지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급 선배 가수와 숨은 실력파 후배 가수가 세대를 뛰어 넘은 특별한 듀엣 무대를 펼치게 된다.
이날 경연에는 더원, 윤민수, 이영현, 소찬휘, 박완규, 신효범 등 장르별로 내로라하는 보컬들이 총출동 하는 가운데, 올해 데뷔 47년 차를 맞은 한국 포크송의 대표 김도향이 출연을 예고했다. 3000여곡에 육박하는 CM송을 보유하고 있는 김도향은 수많은 ‘국민 CM송’으로 사랑받으며 ‘광고 음악의 대가’로 불리고 있다.
김도향의 등장과 동시에 스튜디오에서는 환호와 기립박수가 터져 나왔다. 함께 경연에 나선 레전드급 가수들조차도 대선배 김도향의 등장에 말을 잇지 못할 정도로 놀라워했다.
김도향은 듀엣 파트너를 선정하는 과정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기준을 내세우는가 하면, 생각지 못한 ‘아재 개그’를 선보이는 등,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김도향은 젊은 후배들 못지않게 에너지 넘치는 가창력과 연륜이 담긴 소울 무대로 모두를 울컥하게 만드는 감동을 자아냈다. 특히 '듀엣가요제' 역사상 가장 큰 나이 차에도 불구하고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며 세월을 뛰어 넘은 우정을 보여준 김도향과 파트너 후배 가수는 아름다운 호흡을 자랑했다.
‘소울 대부’ 김도향의 감동 무대는 1월 27일 금요일 밤 9시 2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어플을 통해 받고 있다.
* 설특집 1월 27일(금) 9시 20분 방송
* 연출 : 강성아, 장승민
* 문의 : 추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