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솔까먹] 어린이 입맛 강남X차오루의 전통 만두 맛집 탐험기!
내용
전통 맛집에 대한 두 외국인 MC의 '기상천외하고도 극히 개인적인' 맛평가는 물론 강남과 차오루의 솔직하고 담백털털한 토크도 덤으로 얻어가는 신개념 토크먹방쇼 MBC MBig TV의 '솔까먹' 4회 '만두편'이 어제(23일) 오전 공개됐다.

두 MC는 1993년 시작한 전통 수제 만두 전문점의 전골과 편수만두를 만났다. 오이가 듬뿍 들어간 편수만두와 초록 노랑 붉은 빛으로 물들여 정성스럽게 손으로 빚은 만둣국, 전골이 이곳의 대표 메뉴!  만두의 본고장이랄 수 있는 중국에서 온 차오루는 한국의 대표 만두집과의 만남에 큰 기대감을 표했고, 샤오롱빠오를 비롯 중국의 여러가지 만두종류와 비교를 하며 품평을 이어갔다.
​둘은 '왕만두 한입에 빨리 먹어치우기' 게임을 통해 연예인답지 않은 털털한 모습을 내보인 한편, 편안한 분위기에 젖어 샛길로 새어 소개팅 이야기와 강남의 이상형 탐구, 결혼적령기에 대한 각 부모님들의 걱정어린 잔소리까지 풀어내기도 했다. 급기야 평양냉면을 좋아한다는 강남에게 차오루는 “평양냉면 같은 여자를 만날 것 같다”는 알쏭달쏭한 폭탄발언까지 하고 말았는데, 이에 '내가 밋밋한 여자를 만나게 된다는 소리냐'며 발끈하는 강남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  
‘어린이 입맛’의 강남과 차오루 두 사람에게 어떤 조미료도 들어가지 않는 수제 손만두는 어떤 맛으로 다가왔을까? '기상천외하고도 극히 개인적인 외국인입장'에서 평가를 이어간 두 엠씨의 좌충우돌 ‘솔직 토크'가 다채롭게 펼쳐지는 MBC 웹예능프로그램 '솔까먹'은 매주 네이버와 유튜브 MBig TV채널을 통해 월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되고 있다.

문의: 홍보국 김빛나
예약일시 2017-01-24 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