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악동뮤지션, YG-SM-JYP 3대 기획사 댄스 분석! 양현석의 댄스 포인트는?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악동뮤지션, YG-SM-JYP 3대 기획사 댄스 분석! 양현석의 댄스 포인트는?
- 악동뮤지션, 모르모트PD에 YG표 댄스 전수! 모르모트PD의 빅뱅 댄스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가수 악동뮤지션이 YG, SM, JYP 3대 기획사의 댄스를 전격 분석한다.

지난 방송 당시 ‘사춘기 下’ 앨범에 수록된 노래들을 전곡 LIVE로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던 악동뮤지션이 후반전에는 3대 기획사의 댄스 분석부터 양현석의 댄스 포인트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후반전이 시작되자 악동뮤지션은 2017년에는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하며 감성이 깊어질 만한 곡을 추천받아 불러보기에 나섰고 거실을 콘서트 장으로 만들며 귀 호강 라이브 방송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했다.

이어 찬혁과 수현은 YG, SM, JYP 3대 기획사의 춤을 분석해 보기에 나섰고 찬혁은 다소 과장된 몸짓으로 각 소속사마다 중요시하는 춤의 포인트를 선보였다. 특히 과거 양현석이 췄던 춤을 그대로 재현해 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또한 찬혁과 수현은 자신들의 노래 실력에 가려있었던 춤을 보여주겠다고 말하며 본격적인 ‘춤방’을 선보였다. 특히 YG 대표로 출연한 만큼 YG의 스웩이 무엇인지 보여주겠다며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에 맞춰 칼 군무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찬혁과 수현은 모르모트PD를 불러 YG표 댄스 전수에 나섰고 빅뱅 음악에 맞춰 춤을 췄지만 이상하게 어설픈 동작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악동뮤지션이 분석한 YG, SM, JYP 3대 기획사의 댄스 포인트는 14일(토)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가수 딘딘, 미니멀 라이프 실천하고자 애장품 경매 진행! 판매 수익 전액 기부 선언!
- 가수 딘딘, 냉장고 속 남은 음식 활용 요리 선보여! 이색 잡탕 요리의 정체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가수 딘딘이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기 위한 모습을 보여준다.

지난주 방송 도중 블락비 지코와의 통화 연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던 딘딘이 이번에는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기 위해 애장품 경매와 냉장고 정리에 나섰다.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되자 딘딘은 자신의 애장품을 보여주며 애장품에 담긴 추억 이야기를 풀어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딘딘은 과거 랩 오디션 당시 마지막 무대에서 입었던 티셔츠와 자신의 노래인 ‘들이부어’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했던 운동화, 클럽 방문 당시 자주 착용했던 가죽 재킷을 소개했다.

본격적인 경매에 나선 딘딘은 판매 수익을 전액 기부할 것이라고 밝혀 현장을 훈훈한 분위기로 만들었다.

한편 딘딘은 애장품 경매에 이어 골치 아픈 냉장고 정리에 나섰는데 몇 년이나 지난 음식이 발견되어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시청자들과 소통하던 딘딘은 냉장고 속 남은 음식을 활용한 요리 만들기에 나섰는데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비주얼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딘딘의 애장품 경매와 충격적인 비주얼의 잡탕 요리의 정체는 오늘(1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7-01-14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