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가수 딘딘, 생방송 도중 블락비 지코와 통화한 사연은?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가수 딘딘, 생방송 도중 블락비 지코와 통화한 사연은?
- 가수 딘딘, 신년 금연 프로젝트 돌입! 딘딘을 깜짝 놀라게 한 금연전문가의 충격 발언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가수 딘딘이 2017년을 맞아 여러 가지 신년 계획을 세우는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이 시작되자 딘딘은 생방송에 참여하는 시청자들에게 일일이 인사하며 유쾌한 분위기로 소통을 이어나가 대세 예능인다운 면모를 보였다.

딘딘은 2017년 새해가 시작되었으니 신년 계획을 세우겠다고 말하며 자신이 세운 계획들을 공개했다.

딘딘이 밝힌 첫 번째 계획은 공중파 예능 고정 출연으로, 다른 사람들과 달리 자신의 강점은 현 래퍼들 중 가장 입담이 좋다고 말하며 고정 출연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또한 평소 자신의 인맥 관리법으로 지인들에게 연락하는 것을 꼽으며 새해를 맞아 신년 문자 보내는 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딘딘은 블락비 지코에게 곡을 받고 싶다는 신년 바람을 이야기하며 문자를 보냈는데 방송 도중 지코에게 답장이 오자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딘딘은 최근에 금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고 말하며 꼭 지켜야 할 신년 목표로 ‘금연’을 꼽았다. 또한 딘딘의 금연을 돕기 위해 금연 전문가 명승권 의사가 등장, 금연을 하지 않으면 발생하는 충격적인 결과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딘딘의 얼굴을 달아오르게 한 금연 전문가의 충격인 진단 결과는 7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악동뮤지션, YG 대표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 방송 최초 ‘사춘기 下’ 앨범 LIVE로 선보여!
- 악동뮤지션-수현, 뷰티 유투버로 전업하다? 수현의 손길에 정우성으로 완벽 변신한 찬혁의 모습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가수 악동뮤지션이 방송 최초로 ‘사춘기 下’ 앨범에 수록된 노래들을 LIVE로 선보인다.

지난 1일, 자택에서 생방송을 진행한 악동뮤지션 찬혁과 수현은 실제 집에서 입는 잠옷을 입고 등장해 편안한 분위기로 방송을 시작했다. YG 대표로 ‘마리텔’에 첫 출연하는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먼저 찬혁과 수현은 큰 사랑을 받았던 ‘크레센도’ 와 ‘다리꼬지마’를 열창했고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워지자 곧 ‘사춘기 下’ 앨범이 나온다고 소개했다.

또한 마침 아직 앨범의 타이틀곡이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히며 시청자들이 선정해주는 노래로 타이틀곡을 정하겠다고 말해 모든 이들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내 찬혁과 수현은 새 앨범에 실린 곡들을 즉석에서 연주했고, 안방에서 펼쳐지는 귀 호강 라이브 방송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폭발했다고 한다.

수현은 제2의 꿈이 뷰티 유투버가 되는 것이라고 공개하며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컬러 코렉팅 메이크업에 나섰다. 그는 오빠 찬혁의 얼굴에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했는데 찬혁의 얼굴이 점점 가부키 화장처럼 변하자 크게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애써 정우성 같다고 말하며 찬혁을 안심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악동뮤지션의 귀 호강 라이브 방송과 티격태격 남매의 모습은 오늘(7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날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7-01-07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