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김재원-이수경,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불꽃놀이 현장 포착!
내용
매주 자체최고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가 16회를 하루 앞둔 오늘(6일), 하늘 가득 수놓아진 불꽃을 배경으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이현우(김재원 분)-한정은(이수경 분)의 커플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강을 배경으로 손에 불꽃놀이 막대를 들고 아이처럼 좋아하는 모습의 이현우와 한정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깜깜한 하늘을 화려한 불꽃으로 밝게 물들인 가운데 웃으며 불꽃을 터뜨리고 있는 두 사람의 표정에서 숨길 수 없이 차오르는 둘 사이의 호감을 읽어 낼 수 있을 정도.

 


본 촬영은 무척 추웠던 지난 연말, 서울 성산대교 근처의 망원한강지구에서 진행되었다. 너무 낮아진 기온 탓에 둔치를 찾은 시민들을 찾아보기는 어려웠지만, 둘의 감정이 서로에게 전달되는 중요한 순간을 담기 위해 200여개의 폭죽을 터뜨리며 장관을 연출, 전 출연자와 스태프들이 연말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만큼 아름다운 불꽃이 선물이 되었다는 전언.

 


어제 공개된 이현우와 한정은의 눈빛 교환 장면에 이어 불꽃을 터뜨리며 즐거워하고 있는 둘의 모습이 공개됨으로써, 오는 토요일 방송될 16회에서 둘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동희-성준 커플의 설레이면서도 안타까운 사랑에 이어 또 한번 안방극장을 따뜻한 설레임의 도가니로 몰아 넣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독립해서 제 가정을 꾸리던 자녀들이 유턴해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각종의 사건을 그리는 '유쾌한 대가족 동거 대란 극복기' . 오는 내일(7일) 16회가 이어질 예정.

 

문의: 홍보국 김빛나

예약일시 2017-01-06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