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굿모닝FM 노홍철입니다] 6일 수원역 공개방송! 홍디, “막힌 귀, 시원하게 파 드릴게요!”
내용
 

- “인천 앞바다에서도 홍디 목소리가 들릴까?”
- “이제, 수도권에서 굿모닝FM이 잘 들립니다”
- “방송도 시원하게 듣고, 홍디가 쏘는 좋은 기운도 시원하게 받아가세요”


MBC FM4U (91.9 Mhz) ‘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에서는 오는 6일(금) 오전 7시 수원역 광장에서 특집 공개방송 <찾아가는 서비스 - “뚫어드림”>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관악산 송신소 이전으로 경기 남서부권 청취자들에게 보다 깨끗한 음질의 방송을 제공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리포터가 인천 앞바다까지 출동하여 배를 타고 생방송으로 음질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권 애청자들이 많이 몰리는 수원역에서 진행될 본 특집방송에서는 장미여관의 보컬 육중완, 노브레인 보컬 이성우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여 답답한 마음을 뻥 뚫어 줄 화끈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통증 치료사가 각종 스트레스로 피곤한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직접 안마를 해 주며 기운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노홍철 DJ는 “수도권 청취자들의 귀청소를 제대로 해드리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끈다.

이번 공개방송에서는 홍디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청취자들이 직접 속 시원하게 노래를 부르며 가창력을 뽐낼 수 있는 ‘뚫어송 페스티벌’도 준비돼 있어 기대를 모은다. ‘굿모닝 FM 노홍철입니다’ 특집 공개방송 <찾아가는 서비스 - “뚫어드림”>은 1월 6일(금) MBC FM4U 91.9Mhz를 통해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다.


* 연출 : 송명석, 홍희주PD
* 홍보 : 이은형

예약일시 2017-01-05 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