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2016 MBC 가요대제전] 타임슬립 큐브를 타고 성대한 시작 알리다! (사진 첨부)
내용
한해를 마무리하며 음악으로 하나 되는 전통의 축제 ‘2016 MBC 가요대제전’의 화려한 막이 올랐다. 특히 올해 ‘MBC 가요대제전’은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의 음악부터 트렌드를 이끄는 최신 K팝까지 시간을 넘나들며 음악으로 소통하는 ‘타임슬립’ 콘셉트로 구성되었다.

 

타임슬립 큐브의 현란한 매트릭스를 거쳐  2008년으로 향하는 인트로 영상으로  시작된 ‘2016 MBC 가요대제전’의 첫 무대는  방탄소년단의 ‘Rainism’, 트와이스의 ‘U-Go-Girl’, B.A.P의 '주문-Mirotic', 여자친구의 'So Hot', EXID의 '아브라카다브라' 등 가요계의 르네상스로 불리우는 2008년을 뜨겁게 달구었던 명곡 퍼레이드로 그 베일을 벗었다. 이어, 올해로 4년 연속 MBC '가요대제전'의 MC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보급 진행자’ 김성주와 작년 같은자리에서 찰떡궁합을 과시하며 큰 호응을 끌어낸 바 있는 소녀시대 윤아가 나타나며 '2016 MBC 가요대제전'의 성대한 시작을 알렸다.

 

이어질 무대에는 복면가왕을 통해 2016년을 들었다놓았다 한 '음악대장' 하현우를 비롯 태연, 샤이니, 인피니트, 엑소 등 KPOP의 선두주자, 그리고  터보, 신화, SES 등 살아있는 아이돌의 역사가 출격할 예정. 뿐만 아니라, 지난 10월 DMC페스티벌에서 큰 화제를 몰고 온 바 있는 ‘하니X설현X쯔위’의 콜라보 무대 역시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중이다. 

 

오늘 밤 8시 55분 막을 올린 ‘2016 MBC 가요대제전’은 김성주와 윤아의 진행으로 일산 드림센터, 상암 공개홀 그리고 코엑스 앞 영동대로 특설무대에서 3원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

 

문의: 홍보국 김빛나, 최혁수

예약일시 2017-01-01 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