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2016 MBC 방송연예대상] 최고의 예능 축제 화려한 막 올랐다.
내용

* 방송 : 12월 29일(목) 저녁 9시 30분

2016년 한해동안 MBC 예능 프로그램을 빛낸 별들의 축제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이 오늘 저녁 9시 30분, MBC 상암사옥 공개홀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은 유재석, 김구라, 김성주, 정준하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스타들이 총 출동해 대상을 향한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박나래의 디제잉에 맞춰, ‘음악중심’의 MC 김새론과 이수민의 댄스, ‘마리텔’에서 화제를 모은 메디컬부부 홍혜걸, 여에스더와, ‘우결’의 대세커플 슬리피, 이국주까지 화려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는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최고의 MC 투톱 김성주, 전현무와, 오늘은 바벨 대신 마이크를 잡은 ‘김복주’ 이성경이 홍일점으로 합류해 재치 있고 매끄러운 진행으로 본격적인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의 시작을 알렸다. 

최고의 예능프로그램을 뽑는 ‘올해의 프로그램 상’ 후보로는 ‘복면가왕’, ‘우리 결혼했어요’, ‘나 혼자 산다’, ‘라디오 스타’, ‘무한도전’까지 다섯 프로그램이 올라서 치열한 시청자들의 투표로 최고의 프로그램을 가릴 예정이다.

영예의 대상 후보로는 미리 공지되었듯이 유재석, 김구라, 김성주, 정준하까지 4명이 경쟁하고 있다. 대상 후보들은 오늘 시상식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위해 밤새 연습하고 있다고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늘 29일(목) 저녁 9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는 '2016 MBC 방송연예대상'은 실시간 ARS 투표로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을 최종 선정한다고 밝히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6-12-29 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