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 EXID 하니, 심쿵녀 등극! 파트너 심장 두근거리게 만든 사연은?
[듀엣가요제] 하니 파트너, 하니 향한 무한 애정‘천사인 줄 알았다’
[듀엣가요제] EXID 하니 아이컨택+미소에 파트너‘광채가 났다’수줍은 고백?
오늘 방송되는 '듀엣가요제'에서 EXID 하니가 듀엣 파트너를 설레게 만든 사연이 공개된다.
EXID 하니는 지난주 반전 허스키 보이스로 모두를 놀라게 한 ‘싸구려 커피’ 무대에 이어 더욱 강력한 2라운드 무대를 준비했다.
하니는 2라운드 무대에서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지난주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다시 한 번 감탄을 자아냈다. 패널로 출연한 이지혜는 ‘중저음의 섹시함이 살아있는 무대라 너무 좋았다’며 하니의 반전 목소리에 놀라움을 표했다.
무대 후 하니의 듀엣 파트너인 채창욱은 함께 한 소감을 묻자 곧바로 ‘천사인 줄 알았다’, ‘눈 마주치고 웃을 때 광채가 났다’며 수줍게 고백했다. 채창욱은 또 하니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했다며 즉석에서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다소 반전이 있는(?) 선물의 정체에 스튜디오에 웃음이 터졌다는 후문이다.
반전 매력 넘치는 EXID 하니와 파트너의 2라운드 무대는 12월 23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 방송에선 하니와 함께 휘성, 김현정, 솔비, KCM, 길구봉구 봉구, 뮤지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어플을 통해 받고 있다.
[듀엣가요제] 화제의 듀엣! 봉구X권세은, 2연승 가능할까?
[듀엣가요제] 기적의 1승 기록한 봉구, 2연승에 도전하는 역대급 무대는 과연?!
'목소리 천재’ 길구봉구 봉구, [듀엣가요제] 2연승에 도전! 출연진 극찬 세례!
듀엣가요제 첫 도전인 지난 무대에서 우승까지 차지하며 화제가 된 ‘목소리 천재’ 길구봉구의 봉구와 고추농부 권세은 팀이 오늘 23일 MBC '듀엣가요제' 두 번째 경연에서 2연승에 도전한다.
첫 번째 경연부터 역대급 무대로 극찬을 받았던 봉구 팀은 방송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으며 '듀엣가요제'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자리 잡았다. 특히 봉구 팀은 첫 번째 경연 당시, 2라운드에서 첫 번째 순서임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왕좌의 자리를 사수해 '듀엣가요제'에 새로운 기록을 쓴 주인공이다.
하지만 이들은 2연승 도전을 향한 지난주 1라운드에서 휘성 팀에 아쉽게 왕좌를 내어준 상황. 과연 봉구 팀이 2라운드 무대를 통해 다시 왕좌를 되찾고 2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2라운드에서 한층 강력해진 호흡으로 무대를 선보인 봉구 팀의 무대에 모든 출연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함께 경연을 펼친 휘성은 봉구의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 해보고 싶다며, ‘여태껏 쌓아왔던 노하우를 봉구씨에게 다 쏟아보고 싶다’는 극찬을 남겼다. 매번 상상 이상의 무대로 놀라움을 안겨준 봉구 팀, 이들의 가능성은 어디까지 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연승에 도전하는 봉구 팀의 무대는 12월 23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은 휘성, EXID 하니, 김현정, 솔비, KCM, UV 뮤지, 그리고 봉구가 출연한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 연출 : 강성아, 장승민
* 문의 : 홍보국 추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