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이런 모습 처음이야, 양파같은 김재원-이수경 커플 포착샷!
내용
* 11월 26일(토) 배포된 자료 입니다.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극본 조정선, 연출 이대영,김성욱)' 5회 방송을 앞둔 오늘(26일) 이색적인 모습의 이현우(김재원 분)와 한정은(이수경 분)이 담긴 장면을 공개했다.

위의 사진에는 흡사 '월스트리트에서 잘나가는 금융인' 같은 느낌의 비쥬얼로 카페에 들어서는 방배동 빌라 건축현장 소장 이현우가 등장한다. 요사이 방배동에서 훈훈한 얼굴로 동네 아주머니들의 성원속에 동네 척척해결사가 된 '훈남 공사장 소장님과는 180도 또 다른 '딱떨어지는 냉철남'의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는 황금색 캣우먼 가면을 쓴 한정은이 등장한다. 3년만에 서울로 돌아와 가족들에게 찬밥 신세가 되어 있는 지금의 모습과는 또 다른 다소 엉뚱하지만 단정한 느낌으로 이현우가 들어선 카페의 카운터에 자리하고 있다.

공사장에서 각목충돌로 강렬한 첫만남을 가진데 이어, 오늘 방송될 5회에서 바짝 붙어서서 서로를 째려보며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모습이 등장할 것으로 예고된 바 있는 시점에서, 추가로 공개된 사진으로 인해 갈수록 미스테리함을 더하는 두사람 각각의 과거와 둘사이의 인연에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없다. 

오늘(26일) 5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이기적인 4남매가 할머니, 부모, 형제들과 한집에 모여 살게 되면서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회복하게 되는 과정을 그리는 '유쾌한 대가족 동거 대란 극복기'. 오늘 밤 10시 5회 방송에 이어 내일(27일) 밤 10시에 6회가 방송될 예정.

문의: 홍보국 김빛나
예약일시 2016-11-28 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