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온 가족 짜장면 먹방샷 공개!
내용
(2016년 11월 19일 토요일 배포 자료입니다)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극본 조정선, 연출 이대영 김성욱)에서 '온 가족 짜장면 먹방샷'을 공개했다.

지난 일요일 방송된 2회에서 아버님 한형섭(김창완 분)이 사업실패 후 모텔가를 전전하는 큰아들 성훈(이승준 분)의 가족에게 빌라에 들어와서 살라고 제안한 것에 대해, 둘째아들 성식(황동주 분)은 아버지가 형을 편애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자기도 빌라를 놓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결국 형이 들어가기로 한 그 자리를 노리고 서둘러 이삿짐을 싸서 아버님 집으로 향했다.

빌라의 비어있는 층을 노리고 동시에 들이닥친 두 아들내외가, 한껏 차려입고 기분좋게 등산에 나서는 형섭-정애와 맞딱뜨리는 장면에서 2회가 마무리 된 바 있어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아버님 댁의 앞날을 예고하기도 했다.


공개된 두장의 사진은 2회의 두 아들이 들이닥치는 장면에 이어 3회에서 방송될 예정인 '이사를 마친후 짜장면을 시켜먹는 장면'을 촬영하던 중, 당일 촬영분량이 있던 주요 출연자들이 모두 함께 모여 기념사진(?)을 찍은 것.  진짜 가족인 듯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훈훈함이 담겨 있을 뿐 아니라, 극중 80대 부터 7살 역할의 아역배우까지 함께한 모처럼만의 단체사진이기에 더 눈길이 간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넘어가는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의 기분좋은 단체 먹방샷에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에 더욱 기대감이 들게 하기도.
시대와 세대를 뛰어넘는 내용으로 가족이 함께 봐도 좋을 '유쾌한 대가족 동거 대란 극복기'인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3회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기획: 박성은
극본: 조정선
제작: 삼화네트웍스, 지앤지 프로덕션
연출: 이대영, 김성욱
문의: 홍보국 김빛나, 최혁수
예약일시 2016-11-21 1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