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홍혜걸&여에스더 의사 부부, 커피와 술의 두 얼굴 전격 분석!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홍혜걸&여에스더 의사 부부, 커피와 술의 두 얼굴 전격 분석!
- 여에스더, 남편의 주사(酒邪) 폭로전! 술 때문에 벌어진 두 부부의 못 말리는 해프닝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홍혜걸&여에스더 의사 부부가 커피와 술의 두 얼굴에 대해 분석한다.

의학 전문 기자 출신인 홍혜걸과 영양전문가인 여에스더는 지난 방송 ‘대장’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유용한 의학 정보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률 1위와 화제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큰 반응을 얻었다.

이번 방송에서는 인류의 가장 오래된 기호 식품, ‘커피와 술’에 대해 전격 분석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커피는 현대인들이 밥과 김치보다 많이 즐기는 식품으로 과하면 몸에 좋지 않지만 적정량 마시면 선용할 가치가 있어 제대로 건강하게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또한 평소에 사람들이 커피를 먹기 전에 흔히 실수하는 행동에 대해 경고하며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여에스더는 커피에 이어 술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순서가 되자 기다렸다는 듯이 남편의 주사에 대한 폭로전을 펼쳐 홍혜걸을 당황케 했다. 술 때문에 벌어진 두 부부의 못 말리는 해프닝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다고.

홍혜걸&여에스더 의사 부부가 분석한 커피와 술의 모든 것은 오는 12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50년 경력 재단사에게 맞춤 정장 의뢰! 바로 작업한 맞춤 정장의 모습은?
- 조영구, 방송 시작하자마자 갑자기 해명에 나선 사연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가 ‘맞춤 정장’을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김구라는 50년 경력의 재단사, 권오수와 그의 아들인 정장 디자이너 권준우, 그리고 조영구와 허영지를 초대해 맞춤 정장에 대한 이야기에 나섰다.

김구라는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맞춤 정장에 대한 내용이 아닌 조영구 이야기로 도배된 채팅창에 의아해했고, 조영구는 자신을 둘러싼 이른바 ‘최순득’ 관련 사건에 대해 적극 해명해 나서 시작부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테일러인 권오수는 명품 맞춤 정장 차림의 나이를 잊은 멋쟁이 노신사 모습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김구라는 테일러에게 1:1 맞춤 정장 작업 의뢰를 했고, 전문가는 현장에서 바로 작업을 해 평소 시청자들이 쉽게 접하지 못했던 맞춤 정장의 세계를 선보였다.

맞춤 정장의 모든 것을 알아본 김구라의 ‘트루 슈트 스토리’는 내일(12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6-11-11 0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