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진한 한의과 교수이자 윤성의 첫사랑으로
'여자는 키스까지, 남자는 키스부터...' 편
성인시트콤의 기치를 내세우며 출발한 시트콤 「연인들」에 스카이로 잘 알려진 가수 겸 탤런트 최진영이 카메오로 출연한다.
극중 최진영은 순진한 한의과 교수이자 사랑에 대해선 쑥맥인 이윤성의 첫 사랑으로 출연한다. 둘은 서로 사랑하는 사이였지만 스킨쉽에 대해선 보수적인 윤성의 태도로 인해 '키스' 문제가 발단이 되어 헤어지게 된다. 그런데 7년만에 교수가 되어 다시 나타난 최진영과 사랑을 확인한 노처녀 윤성은 겨우 '키스'를 허락하고 황홀한 기분이 되지만 결국 또다시 둘은 헤어지게 된다는 내용.
최진영의 철없이 순진한 연기를 보게 될 <여자는 키스까지, 남자는 키스부터...> 편은 11월 26일(월) 밤 10시 55분에 방송 될 예정이다.
대강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옆자리에서 키스하는 커플을 호기심과 부러움으로 바라보던 윤성은 남자를 얼마나 만난 뒤에 키스를 해야하는 걸까 생각한다. 그러던중 첫사랑 진영과 재회하게 된다. 희경과 혜영은 쑥맥인 윤성이 진영과 '키스' 때문에 헤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노처녀 윤성을 진영과 맺어주기 위해 분위기를 잡는다. 키스공포증을 갖고 있다고 생각한 희경은 윤성을 안심시키며 입 냄새 제거를 위해 자기가 쓰던 가글 병을 건네준다.
한편 국진과 상면 역시 순진한 진영이 털어놓는 얘기에 폭소를 터뜨리며 윤성과 엮어주기 위해 여러 가지 코치를 한다. 이때 형진은 뽀뽀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진영에게 알려준다. 벤치에 앉은 윤성과 진영은 초조하게 서로를 응시하는데 돌연 윤성이 진영의 얼굴을 잡아 확 기습 키스를 하고...
기획 : MBC
연출 : 송창의·김현철·정환석
(조이 TV, 784-1745)
극본 : 이성은·명수현·최연희·임수미
홍보 : 마미경(789-2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