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엉뚱 매력’ 헨리, 초짜에서 고수로 거듭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부동산 Tip은?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엉뚱 매력’ 헨리, 초짜에서 고수로 거듭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부동산 Tip은?
- 헨리, 좋은 집 싸게 구하는 법 공개! 집 보러 갔을 때 꼭 확인해야 할 것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바이올린, 피아노, 색소폰 등 ‘만능돌’ 헨리가 ‘부동산’을 콘텐츠로 방송을 진행한다.

많은 시청자들은 헨리가 생각지도 못한 ‘부동산’ 콘텐츠를 선택하자 중국 출신인 헨리가 한국의 부동산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걱정스러워했다.

하지만 많은 이들의 걱정과는 달리, 헨리는 방송이 시작되자 자신이 손연재의 팬임을 밝히고 갑자기 작은 키보드를 꺼내 손연재를 위한 ‘즉흥 세레나데’를 열창하며 다시 한 번 엉뚱한 매력을 어필했다.

이어 얼마 전 이사를 하면서 집을 구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게 되었다는 헨리는 시청자들과 함께 부동산에 대해 배워보고 싶다며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을 초빙해 생활밀착형 부동산 팁을 공개하겠다고 선언했다.

이날 헨리는 전문가와 함께 집을 구하기 위해 부동산에 들어간 순간부터 계약서를 작성하기까지 어떻게 행동하면 되고, 어떤 것을 체크하면 되는지 ‘좋은 집 싸게 구하는 법’을 알려주었다.

특히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것은 ‘상황극 시뮬레이션’. 작은 원룸과 같이 꾸며진 대기실로 이동한 헨리는 상황극을 통해 집을 알아볼 때와 입주를 한 뒤에 손해를 보지 않기 위해 꼭 체크해야하는 것들을 꼼꼼하게 소개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부동산 사장님’으로 변신한 헨리가 알려주는 좋은 집 싸게 구하는 비법은 오늘(15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국민 건강 멘토’ 홍혜걸&여에스더 의사 부부! 편의점 도시락 과연 안전한가?
- 홍혜걸&여에스더 부부, 연령별 꼭 챙겨먹어야 할 대표 음식 선정!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홍혜걸&여에스더 의사 부부가 출연해 건강과 영양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홍혜걸은 국내 1호 의사 출신 의학 전문 기자, 여에스더는 국내 최고의 가정의학 전문의 겸 영양 전문가로 건강에 관한 좋은 정보를 전해주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주치의 부부다.

홍혜걸 & 여에스더는 최근 700만 시대에 육박하는 1인 가구, ‘혼밥족’에 대해 언급하며 혼자 먹어도 영양 있게 건강하게 먹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겠다고 말했다.

특히 부부는 혼밥족들이 가장 많이 찾는 편의점을 주시했는데 가장 많이 사먹는 편의점 단품들과 편의점 도시락 무려 12종을 분석해 편의점 음식에 대한 안전성과 영양 성분에 대해 소개했다.

한편 부부는 편의점 음식들을 소개하는 도중 연령대 별로 꼭 챙겨 먹어야 할 대표 음식을 추천했다. 특히 이 음식 속에는 성인병, 중풍, 치매 등 각종 질병들을 예방하는 기적의 영양소가 들어있어 시청자들을 솔깃하게 만들었다.

홍혜걸 & 여에스더의 편의점 도시락 대해부와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기적의 영양소는 15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6-10-17 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