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정환‧최병철, ‘마이 리틀 태릉선수촌’ 오픈! 혹독한 훈련의 정체는?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정환‧최병철, ‘마이 리틀 태릉선수촌’ 오픈! 혹독한 훈련의 정체는?
- 모르모트PD, 방송 2년 만에 역대 최고 역량 발휘? 맨손으로 국가대표 선수 쓰러뜨린 사연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펜싱선수 김정환과 최병철이 시청률 순위 꼴찌 탈출에 나선다.

지난 방송 당시 모르모트PD와 ‘라붐’ 솔빈에게 펜싱을 전수했던 김정환과 최병철이 후반전에는 ‘마이 리틀 태릉선수촌’에서 혹독한 펜싱 훈련을 이어갈 예정이다.

먼저 김정환과 최병철은 선수들이 실제로 하고 있는 ‘풋 워크 훈련’을 전수했다. 이는 발놀림과 거리감각을 익힐 수 있는 훈련법으로 엄청난 체력 소모를 유발해 모르모트PD와 솔빈을 단번에 지치게 만들었다.

다음으로 이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훈련은 ‘손 펜싱 테스트’. 이 테스트는 펜싱에 필요한 거리감각을 테스트해보기 위한 것으로 상대의 얼굴을 먼저 터치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일종의 미니 게임이다.

모두의 예상과는 달리 이 훈련에서 유독 빛을 발한 사람은 바로 모르모트PD였다. 모르모트PD는 안경이 부러지고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펜싱 국가대표 선수인 김정환과 최병철은 물론 솔빈까지 차례로 쓰러뜨려 지켜보던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맨손으로 국가대표 선수를 쓰러뜨린 모르모트PD의 ‘손 펜싱’ 실력은 8일(토)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대세돌 우주소녀 성소, 시청자와 함께 남산 길 찾기에 도전!
- 화제의 예능돌 우주소녀 성소, 한밤중 길거리에서 깜짝 첫 팬미팅 열린 사연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우주소녀 성소가 시청자와의 소통을 통해 남산을 직접 찾아가 본다.

지난 방송에서 2년 만에 서울 나들이를 한다고 밝힌 성소는 우주소녀 멤버 은서와 함께 시청자들의 도움을 빌려 남산 찾아가기에 나섰다. 버스에서 내려 지하철을 탄 성소와 은서는 계속되는 길 찾기에도 힘든 내색 없이 들뜬 모습 을 보여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지하철로 이동하던 중 성소와 은서는 시청자들에게 동대입구 6번 출구에서 만날 것을 제안했고 만남의 장소에 도착하자 팬들은 큰 환호를 보내 두 사람을 감동케 했다.

깜짝 팬미팅과 사진 찍기를 마친 성소와 은서는 남산 가는 버스에 올랐고 서울의 야경을 보며 연속해서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남산에 도착한 성소와 은서가 야경을 만끽하는 가운데 갑자기 옆에서 중국인 관광객의 목소리가 들렸고 두 사람은 막간을 이용한 중국어 교실을 열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성소는 남산에 오면 꼭 하고 싶었던 자물쇠 걸기에 나섰고 소원을 적으며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굳은 다짐을 남겼다.

시청자와의 소통을 통해 남산을 찾아가는 성소와 은서의 모습은 오늘(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6-10-09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