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마이 리틀 텔레비전] 홍진호 vs 임요환, 남자들의 자존심을 건 허벅지 씨름 대결! - 김가연, 악플부터 명예훼손까지! 실제 판례를 모두 파헤치다!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전 프로게이머 임요환, 홍진호가 전반전에 이어 더 치열해진 게임 대결을 보여준다.
전반전에서 날계란 복불복에서 패배해 날계란을 이마에 뒤집어 쓴 홍진호는 후반전에는 반드시 임요환을 이기겠다는 각오를 다져 시작부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후반전 첫 게임으로 임요환과 홍진호는 남자의 자존심을 건 허벅지 씨름을 진행했다. 시작부터 불타는 승부욕을 보인 임요환과 홍진호는 진지하게 게임 대결 진행해 나갔고 김가연은 계속해서 임요환을 응원하며 부부애를 보였다.
이어 임요환과 홍진호는 제작진의 달라진 모습을 찾는 틀린 그림 찾기에 돌입했다. 정답 맞히기에 열을 올린 두 사람은 한 문제라도 자신이 더 맞혔다고 우기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마지막 게임 대결로 임요환과 홍진호는 인디언 홀덤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은 계속되는 눈치 싸움을 펼쳤고 치열한 두 승부사의 대결답게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한편, 김가연은 전반전에 이어 악플과 명예훼손에 대한 실제 판례를 얘기해 보겠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사이버 명예훼손에 대한 판례를 들던 중 ‘대머리’라는 말로 명예훼손 고소를 당한 판례를 소개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임요환 ‧ 홍진호의 자존심을 건 게임 대결과 김가연의 악플 이야기는 오는 8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집에서도 초밥을! 위생 랩으로 만드는 초 간단 초밥 레시피는? - 김구라, 제철 맞은 독도산 도하새우 초밥 공개! 조영구도 부모님 생각에 눈물 나게 만든 초밥 맛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가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초밥 레시피를 공개한다.
후반전이 시작되자 일본인 셰프 코우지는 귀한 초밥을 보여주겠다며 ‘도하새우’를 꺼내들었다. 특히 도하새우는 우리나라에서는 독도에서만 잡히고 우월하게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일품 새우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려한 손질 솜씨를 통해 완벽한 비주얼로 완성된 도하새우 초밥은 ‘자칭 미식가’ 김구라의 입맛도 크게 만족시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어 코우지는 제철생선에 대해 소개하고는 현재 제철을 맞은 고등어로 초밥을 만들어보겠다고 선언했다. 시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고등어 초밥은 다른 초밥과는 차원이 다른 독특한 레시피로 만들어져 유독 맛이 궁금하다는 시청자들의 채팅이 쇄도했다.
마지막으로 코우지는 집에서도 쉽게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이 방법은 집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위생 랩’을 이용한 것으로 간단한 방법으로 아기자기한 초밥을 만들 수 있어 제대로 된 팁이라며 시청자들을 만족시켰다는 후문이다.
‘초밥의 달인’ 코우지 셰프가 알려주는 초밥의 모든 것은 내일(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기획 : 강영선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