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2016 DMC 페스티벌]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핸드 프린팅 진행 #1
내용
아시아태평양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모여 벌이는 화려한 시상식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2016 APAN Star Awards)’ 을 목전에 앞둔 지금, 하루종일 장대비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고의 한류문화축제 ‘2016 DMC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상암문화광장의 열기는 그 어느때보다 뜨거워 지고 있다.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2016 APAN Star Awards)’ 참석차 상암문화광장을 찾은 스타들은, 레드카펫과 포토월 행사를 마치고 MBC 본사 미디어센터 1층에 마련된 핸드 프린팅 장소로 이동해 자신마다 독특한 스타일로 추억을 새기는 세레모니를 진행중이다.

가장 먼저 레드 카펫을 밟은 필리핀의 제시 멘디올라를 필두로, 최자혜, 김민석, 채정안, 태국의 타나용 웡트라클, 윤균상, 혜리, 안재욱 등이 뒤를 이으며 상암벌을 별들로 수놓고 있다.  

특히 본 행사의 조직위원장을 맡고 있는 MBC 안광한 사장은 한국연예매니지먼트 협회 손성민 회장과 함께  시상식장을 찾은 모든 배우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환영의 뜻을 전했다.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가 열리고 있는 상암문화광장 주변에는 수백명의 국내 팬 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태국 등에서 찾아온 관중들이 운집해 있다. 관객들의 환호와 국내외 매체들의 취재열기가 상암벌을 가가득 채운 가운데 잠시 뒤 7시부터 본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는 전 채널의 드라마를 대상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전 방송사 통합시상식으로,  올해는 MBC와 (사)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여 ‘2016 DMC 페스티벌’과 함께 하고 있다. 

국민MC 신동엽과 명품 배우 이하늬가 함께 하는 본 식의 실황은 바로 오늘(2일) 밤 11시 15분부터 MBC를 통해 방송된다. 

* 문의 : 홍보국 송효은
예약일시 2016-10-02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