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듀엣가요제] 이석훈, 데뷔 8년 만에 최고의 고음 선보여!
내용
[듀엣가요제] 이석훈, 데뷔 8년 만에 최고의 고음 선보여!
[듀엣가요제] 이석훈, 목에 핏대 세우며 데뷔 이래 최고 열창.. 감성 폭발 무대!


오늘밤 MBC '듀엣가요제'에서  최고의 ‘남남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이석훈 팀이 역대급 무대를 예고했다.

지난 경연에서 3연승을 이어오던 ‘대세 보컬’ 한동근 팀을 막고 우승까지 차지한 이석훈 팀은 1라운드에서 박미경의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를 불러 절절한 ‘남남 감성 듀엣’의 정석을 선보였다.

1라운드에 이어 최종 우승팀이 결정되는 2라운드 무대에서, 이석훈은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고음 열창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대가 끝나고 “이렇게 목에 핏대 세우며 고음 올리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는 MC 백지영의 말에 이석훈은 “8년 방송하면서 제일 높은 음을 했다”고 답해 역대 최고의 열창이었음을 인정했다.

또한 이석훈 팀의 찰떡 케미에 함께 출연한 선배 가수 조장혁은 “남자 둘이 저렇게 멋진 호흡을 자랑하는 게 대단하다”며 “부부 느낌이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터뜨렸다. 갈수록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이석훈 팀이 2라운드에서는 과연 어떤 듀엣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된다.

이석훈의 감성 폭발하는 열창 무대는 9월 30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어플을 통해 받고 있다.



[듀엣가요제] 비투비 서은광 듀엣 파트너, “서은광에게 ‘심쿵’한적 있다”
[듀엣가요제] 비투비 서은광, 감정 연기 돋보이는 드라마 같은 무대에 시선 집중!

 MBC '듀엣가요제'에서 격정적인 감성 무대로 시원한 가창력을 증명한 비투비 서은광이 오늘 밤 두 번째 무대를 펼친다.

서은광은 무대에 앞서 ‘기승전결이 있는 드라마 같은 노래’라고 관전 포인트를 설명해 1라운드를 잇는 또 한 번의 감성 무대를 예고했다.

무대가 끝난 후 MC 성시경은 “열창이라는 단어가 있다면 바로 이 무대일 것”이라는 소감을 밝히며 서은광의 폭발적인 가창력에 다시금 감탄했다.

서은광은 가창력 뿐 아니라 파트너와 함께 애절한 감정 연기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특히 서은광의 듀엣 파트너인 김연미는 연습 중 은광에게 ‘심쿵’한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서은광은 MC들로부터 짓궂은 심문(?)을 당해야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놀라운 케미를 보여준 서은광 팀은 2라운드에서 어떤 감성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 기대된다.

비투비 서은광의 드라마 같은 무대가 펼쳐지는 MBC '듀엣가요제'는 9월 30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 연출: 강성아
* 문의: 홍보국 추민정
예약일시 2016-09-30 0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