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듀엣가요제] 비투비 서은광, 산들&켄 잘 돼서 부담스럽다?! 비투비 서은광, 육성재 이어 [듀엣가요제] 출연, 메인보컬의 위엄 선보인다! [듀엣가요제] 비투비 메인보컬 서은광! 예능감+가창력 폭발!
실력파 아이돌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이 오늘밤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한다.
멤버 모두 뛰어난 실력으로 일명 ‘보컬 부자’라 불리는 대표 아이돌 그룹인 비투비. 지난 5월 '듀엣가요제'에 출연한 육성재에 이어 이번엔 메인보컬 서은광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서은광은 “'듀엣가요제'에 먼저 출연한 멤버 육성재도 화제가 됐고, 아이돌 친구들인 B1A4 산들과 빅스 켄이 너무 잘 돼서 부담스럽다. 다크서클이 생길 것 같다.“라는 솔직한 출연 소감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서은광은 원하는 듀엣 파트너를 쟁취하기 위해 남몰래 연마해온 ‘구애의 춤’까지 선보이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감을 드러냈다. 또한 완벽한 듀엣 무대를 위해 선곡에서부터 편곡까지 신경 쓰며 온 열정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무대에 오르자마자 180도 돌변, 감정에 몰입하는 서은광의 모습에 MC 성시경은 “어떻게 저렇게 한순간에 몰입할 수 있는지 소름이 끼쳤다”며 감탄했다. 파트너와 함께 격정적인 고음 열창으로 메인보컬의 위엄을 보여준 서은광의 무대에, 패널로 출연한 에이핑크 보미와 남주는 "입 벌리고 보다가 침까지 흘렸다"며 폭탄 고백을 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주부터 새로운 경연 룰을 도입한 '듀엣가요제'는 앞으로 2주간 1, 2라운드를 거쳐 합산 점수를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니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예능감과 가창력 모두를 폭발시킨 비투비 서은광의 무대는 오늘(9월 23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서은광 외 한동근, 송승연, 박지민, 조장혁, SG워너비 이석훈, 마마무 솔라가 출연한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어플을 통해 받고 있다.
* 연출 : 강성아 * 문의 : 홍보국 추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