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듀엣가요제] 젝스키스 강성훈, 폭발적인 열창으로 역대급 무대 선보여 - 원조 아이돌 젝스키스 강성훈, [듀엣가요제] 우승에 도전한다! - 젝스키스 강성훈, [듀엣가요제]에서 '냉동 인간'다운 방부제 가창력 선보여
젝스키스 강성훈이 오늘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역대급 열창을 선보인다.
최근 16년 만의 재결합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원조 아이돌’ 젝스키스의 메인보컬 강성훈이 '듀엣가요제'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데뷔 때와 변함없는 동안 외모로 ‘냉동 인간’이라는 별명을 얻은 강성훈은 이번 '듀엣가요제'를 통해 팀의 메인 보컬로서 변함없는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마음껏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그의 변함없는 외모만큼 가창력도 그럴지 벌써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강성훈의 무대에 MC 성시경은 “이렇게 열창하는 모습은 처음 봤다”고 감탄했으며, 함께 출연한 선배 가수 김경호는 “처절함이 느껴질 정도로 너무나 감동적이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역대급 열창 무대를 선보인 강성훈이 과연 왕좌까지 차지할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원조 아이돌’ 강성훈의 레전드 무대가 펼쳐지는 MBC '듀엣가요제'는 8월 26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오늘밤 방송에선 강성훈 외 장혜진, 유성은, 김경호, 라디, 한동근이 출연한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어플을 통해 받고 있다.
[듀엣가요제] 역주행의 아이콘 한동근, 또 한번 역대급 감성 무대 꾸며 - 화제의 듀엣 한동근X최효인, [듀엣가요제] 2연승 가능할까? - '역주행 기적' 한동근, [듀엣가요제]에서 선배들도 인정한 소름 돋는 가창력 선보여
최근 음원 차트 역주행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한동근이 오늘 26일 MBC '듀엣가요제'에서 또 한 번 역대급 감성 무대를 펼친다.
지난 경연에서 한동근은 정인이 갑작스런 임신 소식으로 경연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면서 그 자리를 이어받아 정인의 파트너였던 최효인과 함께 듀엣 무대를 펼쳤다.
특별한 인연으로 듀엣 파트너가 된 한동근과 최효인은 김윤아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부르며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큰 화제를 낳았다. 이들은 MC 성시경에게 ‘완벽한 무대였다’라는 찬사를 받으며 최종 우승까지 차지해 더욱 이목을 끌었다. 또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것은 물론, 한동근의 데뷔곡까지 차트 역주행을 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화제의 중심에 떠오르기도 했다.
이번주 무대에서도 한동근 팀의 절창이 끝난 뒤 MC와 패널들은 ‘소름이 쫙쫙 돋더라‘며 가시지 않은 여운을 표현했으며, 패널 데프콘은 ‘매번 무대에서 간절한 감정이 느껴지는 팀’이라며 감탄했다고 한다.
다시 한 번 소름 돋는 무대를 선사한 한동근 팀이 쟁쟁한 선배들과의 경쟁을 뚫고 과연 2연승에 성공할 수 있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 몸을 소름 돋게 만드는 한동근의 무대가 공개될 MBC ;듀엣가요제'는 오늘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원조 아이돌 강성훈, 발라드의 여왕 장혜진, 소울 보컬 유성은, 록의 전설 김경호, 세련된 편곡자 라디 등도 함께 볼 수 있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받고 있다.
* 연출 : 강성아 * 문의 : 홍보국 추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