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이국주♥슬리피 극비리(?) 부동산 데이트 포착! 설마 신혼집 알아보나?
내용
이국주♥슬리피 극비리(?) 부동산 데이트 포착! 설마 신혼집 알아보나?
-이국주, 서울에서 집 구하기는 하늘의 별 따기! 생애 첫 독립을 앞둔 슬리피의 새 보금자리 장만 프로젝트!

MBC ‘나 혼자 산다’의 이국주가 가수 슬리피와 함께 부동산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이날 이국주는 생애 처음으로 독립을 앞둔 슬리피에게 자취 11년 차 고수로서 도움을 주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먼저 이국주는 아직 멤버와 함께 살고 있는 슬리피의 집을 방문해, 슬리피가 독립할 수 있는지 가능성 여부를 평가했다. 그러나 이국주는 현관문을 열자마자 널브러져 있는 수십 켤레의 신발을 보고 충격에 빠졌다. 또한, 방안에 발 디딜 틈도 없이 쌓여있는 옷과 유통기한이 훨씬 지난 음식들로 가득한 냉장고 등의 모습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이국주는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열악한 상황에서도 이국주표 김치볶음밥을 완성시켰고, 이를 지켜보던 슬리피는 “우리 우결 찍는 것 같다.”라고 말해 이국주를 멘붕에 빠뜨렸다.

김치볶음밥을 먹은 후, 이국주와 슬리피는 본격적으로 부동산에 들러 평소 슬리피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새 보금자리를 찾아 나섰다. 여러 곳을 둘러보았지만, 슬리피는 “뷰가 좋지 않다. 욕조가 없다.”라며 계속해서 까다로운 조건을 내걸었고, 이에 이국주는 ‘초보 독립 자취생’ 슬리피에게 현실을 자각해주기 위해 애를 썼다. 

한편, 슬리피는 마음에 드는 집을 찾았지만, 본인이 생각한 월세 가격보다 훨씬 높은 금액에 놀라며, 급기야 이국주에게 “같이 살아서 월세를 반반씩 내자!”라고 급 프러포즈를 해, 이국주를 당황하게 만들었는데... 과연 슬리피는 새 보금자리 장만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국주와 슬리피의 새 보금자리 장만 프로젝트는 오는 5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김영철, 30년 지기 고향 친구들을 위한 방송국 투어! 친구들을 심쿵하게 만든 특급 연예인은?

MBC ‘나 혼자 산다’의 김영철이 30년 지기 울산 고향 친구들과 방송국 투어 도중 특급(?) 연예인을 만나 화제다.

이날 김영철은 여름휴가를 맞이해 서울로 여행을 온 고향 친구들을 위해 김영철 투어를 오픈, 특별한 하루를 준비했다.

김영철은 친구들에게 ‘영철 투어’ 핫스팟 10을 선정해 북촌 한옥마을, 한강공원 등 서울의 대표 관광 명소를 추천했지만, 정작 친구들은 “연예인 친구 덕 좀 보자!”라며 방송국 구경을 원했다. 이에 김영철은 친구들에게 방송국 곳곳을 구경시켜 주기 위해 상암 MBC로 발길을 향했다.

친구들은 방송국 입구에서부터 “어떤 연예인을 만날 수 있을까?”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김영철은 반대로 과연 친구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을지 초조해했다. 먼저 김영철은 연예인을 찾아 녹화 중인 스튜디오를 찾아 헤맸다. 하지만 정작 녹화 중인 스튜디오에는 들어가지 못하고, 결국 김영철과 친구들은 빈 스튜디오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것에 만족  해야 했다.

한편, 김영철은 실망한 친구들을 위해 마지막 기회로 라디오 스튜디오를 찾았고, 드디어 누군가가 김영철에게 반갑게 인사하며 다가왔는데... 과연 친구들을 심쿵하게 만든 특급 연예인은 누구일지?

고향 친구들을 위한 김영철의 ‘특급’ 서울 투어는 오는 5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방송된다.
 
전현무, “이 물건 ‘히트다 히트!” 이사 앞두고 집안살림 나눔 마켓 오픈! 기안84와 김반장이 탐낸 ‘잇’ 아이템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의 집을 처음 찾은 기안84와 김반장이 불꽃 튀는 경쟁을 해 화제다.

이날 전현무는 이사를 앞두고 불필요한 물건을 나누기 위해 ‘무지개 혼자남’ 기안84와 김반장을 집으로 초대했다. 집에 도착한 기안84와 김반장은 득템하기 위해 각자 제일 큰 가방을 가져오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

먼저 기안84는 평소 ‘필요 없는 물건은 소유하지 않는다.’라는 자신의 모토답게 전현무가 추천하는 물건에 현혹되지 않고 매의 눈으로 물건 탐색에 나섰다. 그러나 쇼핑이 계속될수록 기안84는 무소유의 선두주자 답지 않게 선글라스, 시계 등 고가의 물건만 골라내는 명품 감별사의 모습을 보여 전현무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김반장은 선풍기, 스피커, 수납장 등 집에 꼭 필요한 물건들을 고르며 똑 소리 나는 실속 쇼핑에 열을 올렸다.

한편, 전현무는 집안살림을 무상으로 나눠줬을 뿐만 아니라, 기안84와 김반장 각자의 집에 손수 배달까지 해주는 훈훈함을 선보였다. 이에 기안84와 김반장는 계속되는 전현무의 특급 서비스에 크게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이 물건 히트다 히트~!” 기안84와 김반장을 위해 오픈한 전현무의 집안살림 나눔 마켓은 오는 5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문의 : 박정준 (02-789-2727)
예약일시 2016-08-04 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