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 산들 vs 솔지 ‘왕중왕전’ 맞대결, 승자는 누구?
MBC '듀엣가요제'에서 최고의 화제를 모았던 B1A4 산들과 EXID 솔지가 오늘밤 왕중왕전을 통해 맞대결을 펼친다.
EXID 솔지는 지난 1월 설 특집 당시 우승에 이어 첫 회 우승까지 독차지하며 ‘초대 우승팀’으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졌다. 또한 솔지는 파트너 두진수와 훈훈한 커플 느낌을 물씬 풍기며 듀엣가요제 대표 커플로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왕중왕전에서 솔지는 그동안 보여준 적 없는 파격 변신과 깜짝 퍼포먼스를 선보여, 패널로 출연한 데프콘에게서 “충격이다. 변신의 귀재들”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맞서는 B1A4 산들은 총 6회 출연에 4회 우승이라는 역대 최다 출연&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한 막강한 상대. 특히 산들은 파트너 조선영과 함께 진심이 전해지는 감동 무대로 화제를 모으며 ‘힐링 듀엣’, ‘오누이 듀엣’ 등의 애칭을 얻기도 했다. 최고의 감동을 선사한 산들의 왕중왕전 무대에 MC와 패널들은 “너무 놀라서 울 뻔했다”, “상처를 치유해주는 반창고 같은 무대였다”라는 찬사를 보냈다고 한다.
'듀엣가요제' 사상 가장 막강한 타이틀을 소유한 솔지와 산들의 등장만으로도 스튜디오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진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듀엣 팀들이 가장 견제하는 산들, 솔지를 비롯한 레전드 라인업 중, 과연 어떤 팀이 왕좌의 자리를 차지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산들과 솔지의 팽팽한 정면 승부가 펼쳐지는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1부는 오늘(7월 22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2부는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받고 있다.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세대와 장르를 초월한 라인업 눈길
오늘 MBC '듀엣가요제'에서는 왕중왕전 특집을 통해 역대 우승팀 중 최고의 듀엣을 가려낸다. 이에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선후배 가수 일곱팀-EXID 솔지, B1A4 산들, 빅스 켄, 이영현, 소찬휘, 나윤권, 현진영이 출격을 예고해 화제다.
이번 왕중왕에서 눈에 띄는 것은 세대와 장르를 초월한 라인업이다. 아이돌 대표 메인보컬로 이미 그 실력을 인정받은 솔지, 산들, 켄은 가창력을 뛰어 넘어 파트너와의 케미 넘치는 호흡으로 역대급 무대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아이돌 후배들과 함께 레전드 선배 가수들의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소울 넘치는 ‘감성 보증수표’ 이영현, 나윤권과 폭발적인 성량의 ‘고음 종결자’ 소찬휘, 그리고 전설로 불리는 ‘원조 힙합 1세대’ 현진영까지 연륜의 우승자들의 무대도 기대를 모은다.
세대를 뛰어넘은 진검승부가 예고되는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은 7월 22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받고 있다.
* 연출 : 강성아
* 문의 : 홍보국 추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