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듀엣가요제] 산들, 솔지, 켄, 이영현.. 역대 우승팀 총출동, 왕중왕 가린다
내용
[듀엣가요제] 산들, 솔지, 켄, 이영현.. 역대 우승팀 총출동, 왕중왕 가린다

오는 22일 MBC '듀엣가요제'에서는 역대 우승팀이 총출동하는 ‘왕중왕전’이 펼쳐져 오랜만에 등장하는 반가운 얼굴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초대 '듀엣가요제' 우승팀으로 화제가 되었던 EXID 솔지와 4승으로 역대 최다 우승타이틀을 차지한 B1A4 산들이 왕중왕전에서 그간 준비해온 역대급 무대를 공개해 다시 한 번 그 명성을 증명할 예정이다. 여기에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가장 많이 뽑히며 ‘훈남 좀비 듀엣’으로 급부상한 빅스 켄까지 합류, 아이돌 우승팀의 진가를 발휘할 계획이다.

아이돌 우승팀 뿐 아니라 ‘가요계 레전드’로 불리는 보컬 팀들도 출격한다. 파트너와 완벽한 화음으로 소름 돋는 무대를 선사했던 이영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던 소찬휘가 왕중왕전을 맞아 더욱 파격적인 무대를 준비했다는 소식이다.

‘남남 듀엣’ 중 남다른 케미로 큰 사랑을 받았던 나윤권은 더욱 업그레이드 된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보이며, 넘치는 흥과 함께 스튜디오를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던 현진영은 이번 왕중왕전에서도 레전드 무대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라인업을 확인한 MC 성시경은 “이렇게 모이기가 쉽지 않은데, 마치 연말 특집 같다. 어벤져스 급 라인업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어느 때보다도 쟁쟁한 라인업에 출연 가수들도 긴장하며 ‘목숨을 걸고 임했다’는 등 팀별로 굳은 각오를 다졌다는 후문이다.

예측 불가능한 승부가 펼쳐지는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은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으로, 1부는 7월 22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어플을 통해 받고 있다.




[듀엣가요제] B1A4 산들 VS 빅스 켄, '왕중완전'에서 우정을 뛰어 넘는 박빙의 무대 펼친다

내일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특집에서 평소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고 있는 빅스 켄, B1A4 산들이 맞붙어 불꽃튀는 대결이 예상된다. 아이돌계 소문난 절친이자 실력파 메인보컬로 증명된 켄과 산들의 정면승부 결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훈남 케미를 선보이며 3주 연속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 듀엣가요제 공식 '좀비 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켄팀. 하지만 힐링 무대로 청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오누이 듀엣' 산들 팀과의 2번의 대결에서 모두 안타까운 점수 차로 패배한 바 있다. 다시 맞붙게 된 대결에서 켄은 이번엔 산들 팀을 꼭 이기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두 사람의 우정을 뛰어 넘는 불꽃 튀는 진검승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무대를 마친 후 켄은 “고음을 부르다 목성까지 갈 뻔했다”는 소감으로 좌중에 웃음을 안겼으며, 산들은 “너무 좋았다. 뭔가 꽉 찬 무대였다는 느낌이다”라는 만족스러운 소감을 밝혀 맞대결의 결과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역대 우승팀 중 최고의 듀엣을 가려내는 왕중왕전에서 다시 만난 켄과 산들! 훈남 케미의 정석 켄X자연훈남 최상엽 팀과 힐링 오누이 듀엣 산들X싱글맘 조선영 팀 대결의 승자는 7월 22일 금요일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 왕중왕전 1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왕중왕전은 22일, 29일 총 2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 연출 : 강성아
* 문의 : 홍보국 추민정
예약일시 2016-07-21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