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타로마스터와‘돌직구 타로’로 이은결 바짝 추격! 최종 1위 차지하나?
-탁재훈, 타로 전문가에 그 분(?)의 컴백 가능성 문의…그 결과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탁재훈이 타로 상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아바타 소개팅’을 주제로 선정하여 시청자들과 소통했던 탁재훈이 후반전에서는 타로마스터(타로 카드 전문가) 정회도를 초빙해 본인은 물론 현장 스태프들의 타로를 직접 봐주는 타로 상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평소 타로를 불신했던 탁재훈은 타로 마스터가 등장하자 강한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며 타박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그러나 탁재훈은 타로마스터가 자신의 주전공이 ‘금전운을 보는 것’이라고 하자, 기다렸다는 듯이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받을 수 있을지의 여부부터 10년 전 채무관계 청산 가능성까지 끊임없이 질문을 퍼부으며 흥미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탁재훈은 신정환을 ‘그 친구’라고 칭하며 그의 복귀 가능성을 물었다. 이에 타로마스터는 구체적인 시기는 물론 ‘복귀 방법’의 고급 정보까지 알려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악마의 입담’ 탁재훈이 과연 최종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결과는 오는 16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결, 방송 최초 할리우드 배우 초대! 서유리도 깜짝 놀라게 만든 초특급 게스트는?
-이은결,‘고통을 이기는 마술’선보여 화제! 위험천만‘전기 고문 마술’의 정체는?
-이은결,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요리 마술’ 공개! 기상천외한 모습으로 탄생한 ‘미소국 우동’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는 이은결이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기상천외한 마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이 시작되자 이은결은 ‘고통을 이기는 마술’을 보여주겠다며 자동차 배터리를 몸에 연결해 전구에 불을 켜는 위험천만한 마술을 선보였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보고 있으면서도 믿을 수 없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어 이은결은 오로지 마리텔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요리 마술’을 공개했는데, 과거 마리텔에 나와 화제를 모은 파티시에 유민주를 패러디하며 마술로 ‘미소국 우동’을 만들어보겠다고 선언했다. 패러디 섞인 깨알 재미는 물론 신기한 마술을 통해 요리를 완성했고, 기상천외한 비주얼의 ‘미소국 우동’을 본 시청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또한 이은결은 그의 전매 특허, ‘서유리를 웃겨라’ 코너를 진행했다. 최근 연기자로 변신한 서유리를 위해 술 취한 연기부터 공포의 혓바닥 연기까지 기괴한 마술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직접 현장에 할리우드 배우(?)를 초청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모두의 기대 속에 공개된 유명 할리우드 배우의 정체를 확인한 서유리는 깜짝 놀라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고 한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할리우드 배우의 정체는 오는 7월 16일 밤 11시 15분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02-789-2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