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자체 제작 아이돌’ 세븐틴! 마리텔 로고송 만들게 된 사연은?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자체 제작 아이돌’ 세븐틴! 마리텔 로고송 만들게 된 사연은?
- 세븐틴, 시청자들과 함께 만드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로고송 만들기!
- 세븐틴, 마이 리틀 텔레비전 최초 男 아이돌 그룹으로 출연! 1위 가능할까?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 떠오르는 대세 아이돌 세븐틴이 출연해 마리텔의 로고송을 만든다.

남자 아이돌 최초로 마리텔에 출연하게 된 세븐틴은 역대 팀 중 최다 인원으로, 등장만으로도 스튜디오를 떠들썩하게 했다.

작사·작곡·안무·프로듀싱까지 못하는 게 없는 자체 제작 아이돌로 알려진 세븐틴은 제작진의 의뢰를 받아 마리텔 로고송을 직접 제작하기로 했다.

비트부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온 세븐틴은 일명 ‘마리텔송’ 만들기에 돌입했는데, “로고송의 한 획을 그어보겠다”는 당찬 포부를 가지고 로고송 만들기에 임했다.

또한 세븐틴이 실시간으로 채팅창 시청자들의 의견을 받아 마리텔에 어울리는 가사들로 구성해 보는 이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아이돌 세븐틴의 마리텔 로고송 제작기는 오는 25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前 농구선수 현주엽, 역대급 먹방 진행하다? 수많은 보양식 초토화시킨 사연은?
- 김구라, 여름 맞이 보양식 방송 진행! 현장을 발칵 뒤집은 현주엽 추천 보양식은?
- 김구라, 전 농구선수 현주엽 초빙! 꼴지 불명예 벗나? 여름 맞이 단독 야외 방송 진행!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가 ‘보양’을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김구라는 평소 보양식을 좋아한다는 현주엽, 조영구 그리고 미녀한의사로 잘 알려진 왕혜문을 초빙해 여름에 흔히 만나볼 수 있는 보양식부터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독특한 보양식까지 다양한 보양식 소개에 나섰다.

방송이 시작되자 김구라는 현주엽, 조영구와 함께 제작진이 준비한 보양식들을 하나 둘 맛보기 시작했다.

현주엽은 과거에 햄버거를 무려 8개나 먹어치웠던 대식가라고 밝히며 실제로 어마어마한 양의 음식 먹방을 진행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뒤질세라 열심히 따라 먹던 조영구는 결국 방송 도중 복통을 호소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들의 끊임없는 보양식 ‘먹방’을 지켜보던 한의사 왕혜문은 한 번에 많은 종류의 보양식을 먹는 것은 오히려 몸에 독이 될 수 있다며 제지했고, 이후 올바르게 보양식을 즐기는 방법과 다양한 효능에 대해 소개했다.

한편, 지난 방송 순위 꼴찌의 불명예를 씻기 위해 단독 야외 방송을 하며 고군분투한 김구라는 전반전 순위를 듣고 충격을 금치 못했다고.

현주엽, 왕혜문과 함께한 김구라의 여름 맞이 보양식 방송은 내일(25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6-06-24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