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차원이 다른 무대로 [듀엣가요제]를 장악한 존박!
내용
[듀엣가요제]  더블에스301 허영생! 3년 만에 예능 출연!

오늘밤 9시 30분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 더블에스301의 메인보컬 허영생이 출연한다. 허영생의 '듀엣가요제' 성적표는 과연 어떻게 나올까? 더구나 허영생은 3년 만의 예능 출연이라 그 결과가 더욱 주목된다.

허영생은 국내 2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 SS501의 메인보컬로 활동하며 당시 1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군 전역 후, 7년 만에 더블에스 301로 새롭게 돌아온 허영생이 컴백과 동시에 '듀엣가요제'에 출사표를 던진 셈이다. 허영생의 화려한 귀환을 눈여겨볼 만한다.

허영생은 “3년 만에 예능 출연이라 긴장되고 떨리지만, 무대만큼은 자신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제작진에 따르면, 허영생은 듀엣파트너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엉뚱하지만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등 예상치 못한 예능감을 선보였다고 한다.

한편 녹화 당일에는 더블에스 301의 멤버 김규종과 김형준이 오랜만에 출연하는 허영생을 응원하기 위해 리허설 현장을 모니터 해주는 등 뜨거운 우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곡 ‘아하’로 돌아온 더블에스301 허영생의 3년 만의 특별한 외출은 MBC '듀엣가요제' 오늘(금)밤 9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오늘 방송에는 허영생 외 임정희, 송지은, 바다, 존박, 나윤권이 출연한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차원이 다른 무대로 [듀엣가요제]를 장악한 존박!

오늘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 음색의 마법사 존박이 출연한다. 음악 경연 프로그램의 최강자 존박의 '듀엣가요제' 도전은 어떤 결과를 낼지 벌써 이목을  끌고 있다.

존박의 '듀엣가요제' 출연 소식은 그가 국내 오디션 프로그램 준우승자 출신이자, '아메리칸 아이돌’에서도 top20 진출한 경력이기에 더욱 음악팬을 들뜨게 한다.

또한 존박이 특유의 감미롭지만 무게감 있는 목소리로 일반인 듀엣 파트너와는 어떤 하모니를 선보일지도 관심거리이다.

존박의 듀엣 무대에 대해 MC 성시경은 “올해 들은 무대 중에 가장 좋았다”며 극찬했다고 하는데, 무대를 지켜본 평가단과 동료 가수들도 “차원이 다른 선곡과 편곡이었다”는 칭찬을 했다고 한다.

감미로운 매력의 존박과 듀엣 파트너의 무대는 오늘 밤 9시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방송된다. 오늘 방송에서는 임정희, 송지은, 바다, 허영생, 존박, 나윤권의 무대가 펼쳐진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 연출 : 강성아
* 문의 : 홍보국 추민정
예약일시 2016-06-24 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