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운빨로맨스] 시청률 10.0%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 수성
내용

MBC 수목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극본 최윤교, 연출 김경희)가 수목극 1위를 차지하며 승기를 이어갔다.

지난 15일 방송된 ‘운빨로맨스’ 7회는 시청률 10.0%(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두 자릿수 시청률을 회복했다. 이는 전 회 시청률 9.6% 보다 0.4%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운빨로맨스’ 7회에서는 보늬(황정음)와 수호(류준열)의 운명적인 하룻밤(?)이 그려졌다. 술에 취한 보늬를 자신의 집에 데려온 수호는 흐느끼다 잠든 보늬의 얼굴을 바라보며 보늬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아침에 수호와 함께 눈을 뜬 보늬는 수호에게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강하세요”라는 인사를 전한 후 서둘러 나와 수호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사무실 보늬의 자리가 깨끗하게 정리된 것을 본 수호는 불안한 느낌이 들고, 보늬의 편지를 읽은 수호는 보늬가 잘못될 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보늬를 찾아 헤맸다.

7회 에필로그에서 잠든 보늬와 수호의 손끝이 맞닿으면서 잠들어 있던 보라(김지민)의 손가락이 꿈틀거리는 상황이 공개되어 이후 내용 전개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운빨로맨스’는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와 미신을 믿지 않는 ‘IT 덕후’ 제수호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오늘(16일) 밤 10시에 8회가 방송된다.


기획 : 강대선
제작 : 화이브라더스 C&M
극본 : 최윤교
연출 : 김경희, 김희원
출연 : 황정음, 류준열, 이청아, 이수혁, 김상호, 정상훈, 이초희, 권혁수, 진혁 등
문의 : 김소정
예약일시 2016-06-16 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