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전현무, 장위안․차오루와 중국어 교실 개최! 중국어로 이성을 유혹하는 방법은?
내용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전현무, 장위안․차오루와 중국어 교실 개최! 중국어로 이성을 유혹하는 방법은?
- 장위안․차오루, 중국어 교실에서 제대로 물 만났다! 전현무도 진땀 빼게 한 문제의 중국어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전현무가 장위안, 차오루와 함께 ‘중국어’를 콘텐츠로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5일(일) 진행된 MLT-29 인터넷 생방송에서는 중국대표 장위안과 차오루가 먼저 시청자들과 만났다. “재미있게 중국어를 알려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장위안과 차오루는 물 만난 고기처럼 한국의 비속어와 발음이 비슷한 중국어를 쏟아내듯 시청자들에게 가르쳤다. 이에 시청자들은 “이게 방송이 되겠냐”며 걱정하면서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

결국 시간이 지날수록 산으로 가는 이들의 중국어 강의에 베테랑 방송인 전현무가 중재에 나섰다. 전현무는 본래 전반전에는 장위안과 차오루의 역량에 맡기고 자신은 후반전에 적극적으로 개입할 생각이었지만, 장위안과 차오루가 쉴 새 없이 비속어와 비슷한 중국어를 쏟아내자 어쩔 수 없이 개입하기 시작한 것.

그러나 이미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에 매료된 장위안과 차오루는 전현무의 등장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문제의 중국어를 반복해서 말하는 바람에 프로 방송인 전현무도 진땀을 빼야했고 이를 지켜보는 시청자들도 웃음을 참기 어려웠다고.

실용만점 ‘요즘’ 중국어 강의에 나선 이들은 중국 신세대들이 사용하는 채팅용어를 알려주거나 중국 여행 때 활용할 수 있는 실생활 표현들을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중국어로 문자를 보내는 방법이 어려울 것이라는 고정관념과는 달리 간단하고 신선한 방법이어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현무와 함께 배우는 실용만점 ‘요즘’ 중국어 교실은 오는 11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1억 원 넘는 돌 공개! 금보다 비싼 돌의 정체는?
- ‘연예계 대표 수석 애호가’이계인, “잘 때도 만지고 자는 돌 있다!”일명 애모석?


오는 11일(토)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가 수석을 소재로 한 콘텐츠를 진행한다.

김구라는 “수석이 아직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취미는 아니지만, 알면 알수록 빠져드는 수석의 세계에 대해 파헤쳐 보겠다”고 말했다. 이에 연예계 대표 수석 애호가인 이계인과 국내 최고의 수석 감정사 안재응을 초빙해 수석의 기초부터 종류, 양석 하는 법 등 수석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특히 이계인은 “만사 제쳐두고 전국 방방곡곡 수석을 탐석하러 다닌다”며 “돈보다 더 좋은 것이 돌”이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한 “잘 때도 만지고 자는 애모석이 따로 있다”며 수석에 대한 못 말리는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김구라는 수석 전문가와 함께 스튜디오로 어렵게 공수해 온 다양한 종류의 수석들을 소개했는데, 그 가운데 “무려 1억 원이 넘는 고가의 수석도 있다”고 밝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연예계 수석 애호가 이계인과 함께한 김구라의 ‘트루 石 스토리’는 내일(1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예약일시 2016-06-10 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