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마이 리틀 텔레비전] 타이거 우즈도 탐낸 최경주의 벙커 샷! 완도 모래바닥에서 키워 온 명품 벙커샷의 비결은? - 단 15분만의 연습으로 스윙을 바꾸는 최경주만의 훈련법은? - 최경주, 이경규도 깜짝 놀란 기미 작가의 퍼팅 실력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이경규가 프로 골퍼 최경주와 함께 골프를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이경규는 지난 방송에서 프로 골퍼 최경주와 함께 골프의 기초 개념부터 드라이버와 아이언을 이용한 다양한 스윙 샷까지 보여주며 전반전 1위를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이경규는 후반전에서 최경주의 주특기인 벙커 샷의 비법과 아마추어 골퍼들을 위한 스윙 팁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도 배우고 싶어 할 만큼 명품으로 꼽히는 최경주의 벙커 샷을 바로 눈앞에서 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시청자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최경주는 명품 벙커 샷의 비결로 모래사장 특급 훈련 방법을 꼽으며 자신이 실제 태어나고 자랐던 완도 바닷가 모랫바닥에서 피나는 노력과 훈련을 통해 만들어졌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 훈련법은 몇 십 년을 연습장에서 연습해도 고쳐지지 않았던 스윙 자세도 15분 만에 고칠 수 있다고 소개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이경규와 최경주는 골프 퍼팅을 소개하는 도중 캐디로 깜짝 변신한 기미 작가에게 직접 퍼팅을 시켰는데 기미 작가의 골프 실력에 최경주, 이경규도 깜짝 놀랐다고.
프로 골퍼 최경주 선수와 함께한 이경규의 골프 방송은 오는 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태원 장진우 거리’의 주인공, 장진우 셰프! 명품 배우 박상원과의 특별 인연 공개! - 장진우, 박상원을 제2의 아버지로 모시게 된 사연은? - 연기파 중견 배우 박상원, 그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심야 식당을 찾은 사연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청년 사업가 겸 셰프 장진우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심야 식당’에 특별 손님을 초대한다.
장진우는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장진우 거리’를 조성한 주인공이자 창업 5년 만에 무려 15개 점포가 넘는 식당을 운영하는 요식업계의 유명인사로 전반전에서 ‘심야 식당’을 오픈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후반전에서 장진우는 자신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손님을 초대할 예정.
장진우의 심야 식당을 찾은 특별 손님은 연기파 중견 배우 박상원.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쉽게 볼 수 없었던 배우 박상원이 등장하자마자 채팅창 시청자들의 반응이 폭발했고 장진우와 박상원이라는 예상치 못한 조합에 과연 어떤 인연으로 만나게 된 것인지 모두 궁금해 했다.
또한 장진우는 평소 박상원을 제2의 아버지로 모실만큼 두터운 친분을 가지고 있다고 자랑하며 박상원에 어울리는 특별 맞춤 요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장진우가 준비한 특별식을 맛 본 박상원은 크게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맛 평가가 어색하다는 채팅창 시청자들의 짓궂은 댓글에 당황하는 표정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연기파 중견 배우 박상원과 함께한 장진우의 심야 식당은 내일(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