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휴먼다큐 사랑] 5부 '사랑하는 엄마에게' 화제의 쌍둥이, 사만다 & 아나이스의 이야기 방송!
내용
30일(월) 방송되는 '휴먼다큐 사랑' 5부는 화제의 쌍둥이, 사만다와 아나이스를 만나본다.

25년 만에 SNS를 통해 이루어진 기적 같은 만남!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야기로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화제의 쌍둥이 ‘사만다’와 ‘아나이스’. 미국의 유력 매체 CNN, ABC, CBS 출연은 물론 본인들의 실화를 담은 다큐멘터리와 책 <어나더 미> 출간 등, 이들의 만남은 전 세계적인 화제다. 기적 같은 만남 그 후, 또 한 번의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며 함께 한국을 찾은 이들.. 과연 이들에게 다시 한 번 기적이 일어날 수 있을까?

기적적인 만남으로 세계적인 화제가 되었던 쌍둥이, '사만다’ & ‘아나이스’. 한국 방송 프로그램으로는 유일하게 '휴먼다큐 사랑'을 통해 25년간의 기다림과 만남의 기적 같은 순간들, 또 다른 기적을 기다리는 솔직한 심경을 고백한다.

1987년 11월 19일, 한 날 한 시에 부산에서 태어난 사만다와 아나이스. 하지만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각기 다른 입양 기관에 보내어진다. 그리고 이듬해 3월, 두 사람은 서로의 존재도 모른 채 각각 미국과 프랑스로 입양가게 됐다.

지구 반대편, 너무나 다른 환경에서 자라났지만 아나이스와 사만다는 얼굴의 주근깨, 작은 키와 손 발, 웃는 모습 그리고 식성까지 똑같다. 하다못해 좋아하는 남성상 또한 비슷하게 닮은 두 사람. 누가 뭐래도 정말 영락없는 쌍둥이다.

지난 25년의 시간이 무색할 만큼 서로를 가깝게 느끼는 사만다와 아나이스. 어쩔 수 없이 떨어져 있어야 했던 긴 시간 동안 입양아로서 느껴야 했던 외로움도 이젠 서로를 통해 채워가며 세상에 둘도 없는 소중한 존재가 되어준다.

얼마 전, 함께 한국을 방문한 사만다와 아나이스. 그들의 이야기가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부른 만큼 한국 언론에서도 이들을 향한 관심이 끊이질 않는다. ‘혹시 엄마도 어디선가 우리를 지켜보고 계시지 않을까?’ 엄마의 흔적을 찾아 떠난 부산. 사만다와 아나이스에게 다시 기적은 일어날 수 있을까? 쌍둥이 자매의 여정을 '휴먼다큐 사랑'이 30일(월) 밤 11시 10분에 공개한다.



기획 : 김진만
연출 : 이모현
구성 : 고혜림


홍보 : 이은형
예약일시 2016-05-27 1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