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경규, “이소룡의 ‘용쟁호투’ 완벽 재연하겠다!” 혹독한 절권도 수련 돌입! - 이경규, 절권도로 전문 스턴트맨까지 완벽 제압! 이소룡의 절권도 마스터 성공할까? - 이경규, 영화 ‘용쟁호투’ 완벽 재연 영상 공개 예고! 이소룡으로 변신한 이경규의 모습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이경규가 영화 ‘용쟁호투’ 속 이소룡 결투 장면 따라잡기에 나선다.
지난 방송 당시 절권도 방송(절방)에 도전한 ‘이소룡 덕후’ 이경규가 후반전에는 ‘용쟁호투’ 속 이소룡의 절권도 기술들을 마스터하여 격투 장면을 완벽 재연하겠다고 선언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청자들과 함께 ‘용쟁호투’ 영상을 보며 사부에게 절권도 기술을 하나씩 배우던 이경규는 중간에 체력이 달리는 듯 거친 숨을 내쉬며 드러눕는가 하면 실제 혈압이 정상보다 높게 나와 의료진에게 처치를 받으면서 방송을 진행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경규는 포기하지 않고 사부의 가르침 아래 격파는 물론 목각과 야구방망이를 이용한 무기술까지 다양한 수련법을 통해 절권도를 몸에 익혔다. 특히, 전문 스턴트맨들까지도 절권도로 완벽 제압해 지켜보던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경규는 MLT-27 생방송 이후 야외에서 직접 촬영, ‘용쟁호투’를 완벽하게 재연한 격투 영상을 본방송에서 공개하겠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소룡으로 완벽 변신한 이경규표 영화 ‘용쟁호투’는 오는 21일(토)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양평이형, 알고보니 비틀즈 능력자? 비틀즈 노래 3초만 들어도 제목 맞혀! - 김구라, 27세에 생을 마감한 비운의 천재 뮤지션들에 관한 숨겨진 미스터리 밝힌다! - ‘배철수의 음악캠프’ 음악 작가 배순탁 추천! 마이클 잭슨을 꺾었던 희대의 앨범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김구라가 지난 방송에 이어 ‘트루 팝 스토리’를 진행한다.
김구라는 ‘배철수의 음악 캠프’ 음악 작가 배순탁과 일명 양평이형으로 불리는 ‘장기하와 얼굴들’의 기타리스트 하세가와 요헤이와 함께 27세에 생을 마감한 비운의 천재 뮤지션들에 관한 숨겨진 미스터리를 밝힐 예정.
배순탁은 신기하게도 27살에 생을 마감한 뮤지션들이 많다고 언급하며 이들 가운데 전설로 불렸던 유명 뮤지션들도 포함되어 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이들은 ‘27(Twentyseven) CLUB'으로 불리며 전대미문의 미스터리를 많이 남겼다고 한다.
배순탁 작가는 ‘팝의 황제’ 마이클 잭슨의 독주를 막았던 전설의 가수도 공개했다. 특히 이 가수가 발매한 음반은 장기간 음반 차트 1위를 차지했던 마이클 잭슨의 독주를 꺾은 희대의 명반으로 손꼽히는 것이었다.
이날 하세가와 요헤이는 전설의 밴드 비틀즈의 덕후임을 고백했다. 그는 비틀즈 노래의 일부분을 단 3초만 듣고도 어떤 노래인지 척척 맞혀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고 한다. 하지만 하세가와 요헤이는 기타실력자로 알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날 기타를 연주하다 방송 최초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봉착했다고.
배순탁 작가, 하세가와 요헤이와 함께 팝의 모든 것을 풀어낸 김구라의 ‘트루 팝 스토리’는 내일(21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날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