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한채아, “댄스 배우느라 샤샤샤!” 몸치 탈출을 위한 댄스 完전 정복기!
내용
‘도시 농부’ 이국주, ‘인간 종잇장’ 슬리피와 함께한 감격의 첫 수확 날!

‘나 혼자 산다’의 이국주가 래퍼 슬리피와 함께 첫 작물 수확에 나섰다.

최근 상추, 깻잎, 고추 등 자신만만하게 1인 텃밭 가꾸기에 도전한 이국주는 드디어 무성하게 자란 쌈 채소를 수확하기로 계획했다. 이에 이국주는 평소 친분 있는 슬리피에게 “밥을 제공하고 최신 유행하는 운동(?)을 시켜주겠다”라며 첫 작물 수확 하는 날에 초대했다.

아무 의심 없이 이국주를 따라 텃밭에 도착한 슬리피는 비비드한(?) 농부 패션에 흡족해하며 작물 수확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에 이국주는 텃밭 바로 옆에서 직접 수확한 쌈 채소로 유기농 고기파티를 열어 오늘 하루 ‘국민 허약남’ 슬리피의 몸보신을 단단히 시켜줬다.

한편, 식사를 마친 이국주는 슬리피에게 “먹은 만큼 일하라!”며 무서운 조교로 변신해 ‘농사 초보 교육생’ 슬리피에게 밭일을 부여했다. 자신만만해 하며 밭일을 시작한 슬리피는 이내  비 오듯 땀을 흘리며 무거운 퇴비 나르기, 돌 박힌 밭에 힘겹게 삽질하기 등에 시달렸는데... 과연 ‘농사 초보’ 슬리피는 도시 농부로 거듭날 수 있을지?!

‘인간 종잇장’ 슬리피와 함께한 이국주의 전원일기는 오는 20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김영철, “송중기보다 김영철이지 말입니다!” 생애 첫 눈물의 팬미팅 현장 대공개!

‘나 혼자 산다’에서 2015 최고의 유행어 ‘힘을 내요~ 슈퍼 파월~’로 데뷔 16년 만에 팬클럽이 생긴 김영철이 팬클럽 창단 1주년을 맞이해 생애 첫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날 김영철은 팬미팅을 위해 장소대관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애장품을 손수 준비하는 등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생각에 설레어했다. 또한 김영철은 과연 팬미팅에 몇 명이나 참석할지 기대감에 부풀었다.

드디어 팬미팅이 시작되고 김영철이 등장하자 팬들은 “유시진 대위보다 김영철!”라고 외치며 어떤 한류스타보다 더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이어 김영철의 모든 것을 파헤치는 질의응답 시간뿐만 아니라 백허그, 머리 묶어주기 등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시간까지 김영철과 팬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한편, 김영철 몰래 팬들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 도중 김영철은 눈시울을 붉히고 말았는데... 과연 김영철을 울린 팬들의 깜짝 이벤트는 무엇일지?!

‘슈퍼파월 갓영철!’ 팬들과 함께한 감격의 첫 팬미팅 현장은 오는 20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방송된다. 
 
한채아, “댄스 배우느라 샤샤샤!” 몸치 탈출을 위한 댄스 完전 정복기!

‘나 혼자 산다’의 한채아가 배우로서 풍부한 표현력을 기르기 위해 힙합부터 최신가요까지 여러 장르의 댄스 배우기에 도전했다.

먼저 힙합 댄스 수업에 참석한 한채아는 난생처음으로 배워보는 스웩 넘치는 동작에 스텝이 자꾸 꼬이고, 어설픈 웨이브를 선보여 굴욕을 맛봤다. 또한 한채아는 10대, 20대로 이루어진 수강생들 사이에서 트와이스 ‘Cheer Up’ 댄스를 배우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그러나 한채아는 요즘 최신가요에는 보이지 않는 옛날 스타일의 골반 댄스를 선보이며 급기야 학생들에게 옛날 댄스 강습까지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채아는 선생님과 보충수업을 가져 회식자리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줄 회심의 웨이브를 전수받았는데... 과연 남심을 저격할 한채아의 웨이브는 어떠할지?!

몸치 탈출 대작전! 한채아의 댄스 완전 정복기는 오는 20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다. 



문의 : 박정준 (02-789-2727)
예약일시 2016-05-19 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