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옥중화]'클라스'가 다르다. 광고업계에서도 주목!
내용
[옥중화]'클라스'가 다르다. 광고업계에서도 주목!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가 단 4회 방송만으로도 시청률, 화제성 등에서 쾌조를 보이며 광고업계에서도 주목하는 대작으로서의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곽성문)가  자체적으로 ‘옥중화’를 분석한 결과, '옥중화'가 최근 타사의 인기작들을 모두 넘어서는 시청률로 스타트를 끊은데다, 온라인 버즈량 등 화제성에 있어서도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어 '향후 시청률 역시 상승을 기대해 볼만 하다'는 내용을 골자로 자료를 배포할 것으로 알려졌다.   MBC 광고국 관계자는 ‘실제 광고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고, 지난 1~4회 방송과 이번주 이어질 5,6회에 이르기까지 ‘옥중화’ 시간대의 광고가 모두 완전 판매되었다. 방송 초반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으로 미루어 볼 때 작품에 대한 세간의 관심과 기대감을 입증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17.3%(TNMS, 수도권기준)이라는 시청률로 첫 발을 뗀 이래 2회만에 20.1%를 기록, 단 2회만에 20%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고, 황금연휴 중 3회 19.2%, 4회 20.7%라는 높은 시청률을 유지하며 흥행사극의 문법을 새로 쓰고 있는 ‘옥중화’ 5회는 오는 토요일(14일) 밤 10시에 방송예정.

 
문의: 홍보국 김빛나
예약일시 2016-05-14 2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