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듀엣가요제] 빅스 켄 4주 연속 출연, 과연 우승 차지할까?
내용
[듀엣가요제] 빅스 켄 4주 연속 출연, 과연 우승 차지할까?

오늘(5월 13일) MBC '듀엣가요제'에서 빅스의 켄이 4주 연속 왕좌에 도전한다.

지난 주 듀엣 파트너 최상엽과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였으나 아쉽게 우승을 놓친 빅스 켄은, 매회 업그레이드되는 감성과 완벽 호흡으로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되어 4주 연속 출연하게 됐다.

그동안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청중 평가단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 켄팀은 매번 간발의 점수 차이로 왕좌에 앉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연속 선정되며 네티즌들로 하여금 ‘좀비 커플’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모습으로 첫 우승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늘 방송될 '듀엣가요제'에는 켄과 함께 지난주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된 조PD, 그리고 2AM 창민, 레드벨벳 웬디, 팀, 이지혜가 출연하여 시청자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3주 연속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된 빅스 켄과 ‘자연훈남’ 최상엽의 색다른 무대를 볼 수 있는 MBC '듀엣가요제'는 오늘 밤 9시 30분에 방송 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청중평가단은 www.imbc.com 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듀엣가요제] 원조 아이돌 이지혜 VS 대세 아이돌 웬디! 신구 아이돌 대결 흥미진진

원조 아이돌 샵의 이지혜, 대세 아이돌 레드벨벳의 웬디가 오늘 밤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한다. 가요계 선후배 아이돌간의 대결이 펼쳐지는 것이다.

이지혜는 지난 1998년 샵으로 데뷔하여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Tell me Tell me' 등 수많은 명곡을 남겼고,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청아한 목소리로 주목을 받고 있다. 2014년 레드벨벳으로 데뷔한 웬디는 MBC '복면가왕'을 통해 가창력을 입증하며 아이돌 메인보컬로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지혜와 웬디는 이날 방송에서 원조 아이돌과 대세 아이돌의 대표로 출연해 선후배 간의 대결을 예고했다.

한편, 이지혜는 그룹 샵 해체 이후 무대 공포증이 생겨 혼자 무대에 서는 것이 두려웠었다고 밝혔는데, 이번 '듀엣가요제'에서 만큼은 파트너와 함께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었다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레드벨벳 웬디 역시 멤버 없이 혼자 나와야 하는 무대에 많이 긴장된 모습을 보였지만, 일반인 파트너와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청중평가단들로부터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고 한다.

조PD, 빅스 켄, 2AM 창민, 팀, 레드벨벳 웬디, 이지혜가 출연하는 MBC '듀엣가요제는 5월 13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가수들과 함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듀엣가요제' 참가 지원은 ‘터치 MBC’ 어플을 통해 받고 있다.

* 기획 : 김준현
* 연출 : 강성아, 장승민
* 문의 : 홍보국 추민정
예약일시 2016-05-13 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