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경규, ‘절권도 방송’ 통해 노장투혼 발휘! 1위 탈환에 성공할까? - 이경규, 영화 ‘복수혈전’ 제작 비화 공개! 이소룡 때문에 5억 원 날린 사연은? - 이경규, “‘복수혈전2’ 제작하겠다” 폭탄발언! 그 사연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이경규가 ‘절권도 방송(이하 절방)’을 통해 1위 탈환에 도전한다.
평소 이소룡 덕후로 알려진 이경규가 ‘절권도’를 콘텐츠로 선택해 1위 탈환에 나선 것. 이경규는 지난 방송에서 4연승을 노리다 양정원에게 1위를 빼앗긴 바 있다.
이경규는 과거 본인이 만든 영화 ‘복수혈전’에 영향을 준 운동이 절권도라고 밝히며, 당시 영화 제작으로 거액 5억 원을 순식간에 날렸다는 비화까지 공개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경규는 소장하고 있던 이소룡 피규어와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이소룡 책자를 공개했을 뿐 아니라 자신의 학창시절 우상이었던 이소룡이 만든 절권도를 직접 몸으로 익히고 그의 영화 ‘용쟁호투’ 속 결투 장면을 완벽하게 재연하겠다고 선언했다.
이경규는 절권도를 가르쳐줄 사부를 초빙해 절권도의 기술들을 배우는가하면, 수준급 쌍절곤 실력을 자랑하며 헬멧을 쓴 의문의 스태프들과 즉석 10대 1 결투를 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한편, 이경규는 ‘절방’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에 따라 ‘복수혈전2’를 제작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경규의 영화 ‘복수혈전’ 제작 비화와 화려한 쌍절곤 시범은 오는 1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태원 경리단길‘장진우 거리’의 주인공! 청년 사업가 장진우의 특별 레시피는? - 장진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침샘 자극 비주얼 요리 공개! - 장진우, 첫 출연 만에 반전 매력으로 새로운 ‘쿡방 스타’ 예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청년 사업가 겸 셰프 장진우가 홈 파티 레시피를 공개한다.
장진우는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장진우 거리’를 조성한 주인공이자 창업 5년 만에 무려 15개 점포가 넘는 식당을 운영하는 요식업계의 유명인사다.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장진우는 요식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친구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해주면서였다고 밝히며 친구들이 놀러왔을 때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홈 파티 레시피를 공개했다.
특히 집에서는 만들기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던 일본식, 스페인식 요리를 공개했는데 의외로 간단한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폭발했다.
또한 장진우는 순식간에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의 요리를 선보여 뛰어난 실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첫 출연에 순박한 외모를 자랑하며 인간적이면서도 4차원적인 반전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끈 장진우는 새로운 쿡방 스타의 탄생을 예고했다.
장진우가 공개하는 일본식, 스페인식 홈파티 레시피는 내일(14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볼 수 있다.
기획 : 박정규 연출 : 박진경, 이재석 문의 : 홍보국 이은혜
|